2023 원주삼토페스티벌 참가업체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5-10 09:10:09
  • -
  • +
  • 인쇄
오는 26일까지 방문 또는 홈페이지 신청
▲ 2023 원주삼토페스티벌 참가업체 모집

[뉴스스텝] 농촌지도자원주시연합회는 오는 26일까지 2023 원주삼토페스티벌 참가업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분야는 ▲원주농특산물 홍보 및 판매, ▲농업·농촌 문화체험장 운영, ▲원주 대표음식 및 향토 음식 판매, ▲농업 관련 홍보 부스 운영 등이다.

신청 대상은 원주시 농업 관련 기관·단체(업체)다. 단, 외부 업체의 경우 신청이 불가하다.

참가를 원하면 농촌자원과로 방문하거나 원주삼토페스티벌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한편, 농업인과 도시민이 함께하는 도·농 상생 한마당 대축제인 2023 원주삼토페스티벌은 오는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원주종합운동장 일원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밀양시, 스마트 지역아동케어 서비스 본격 추진

[뉴스스텝] 경남 밀양시는 시청 소회의실에서 2025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스마트빌리지 보급·확산 사업 공모 선정에 따라 추진 중인 ‘스마트 지역아동케어 서비스 구축’ 중간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보고회에는 안병구 시장을 비롯해 지역아동센터장, 학교 관계자 등 33명이 참석해 사업 추진 현황을 점검하고 향후 운영 방안을 논의했다.밀양시는 이번 사업에 국비 10억 5,000만원과 시비 4억 5

포천시, 청렴시민감사관과 함께 쌈지 주차장 관리실태 점검

[뉴스스텝] 포천시는 지난 11일, 시민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청렴시민감사관과 함께 쌈지주차장 관리 실태를 점검했다.이번 점검은 영북면과 관인면 내 4개소 주차장을 대상으로 실시했으며, 시설 안전, 환경 관리, 시민 편의성을 시민의 눈높이에서 중점적으로 확인했다. 점검반은 현장을 직접 살피며 노면 파손, 배수시설 작동 여부, 안전 표지판, 장기 방치 차량, 불법 투기

영월군 공공산후조리원, 주민 실질적 부담 해소

[뉴스스텝] 영월군은 지난 12일 영월군청에서 강원특별자치도 영월의료원과 '영월군 공공산후조리원' 위·수탁 협약을 체결했다. 영월군 공공산후조리원은 연면적 1,387㎡ 규모(지상 3층)에 산모실 10실,신생아실 등을 갖추고, 이용료는 2주 기준 180만 원이다. 특히 영월 주민은 60~80%의 감면혜택을 받을 수 있고, 평창·정선 등 인근 지역 산모 가정도 30%의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