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미리내도서관, '2023년 독서동아리'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2-17 09:05:15
  • -
  • +
  • 인쇄
2월 20일 오전 10시부터 미리내도서관 홈페이지 선착순 접수
▲ 2023 독서동아리 모집

[뉴스스텝] 미리내도서관은 오는 2월 20일부터 독서 공동체를 활성화하고 지역사회에 독서문화 정착을 돕고자 독서동아리를 모집한다.

독서동아리는 초등 저학년·고학년, 일반 성인부 등 3개 동아리로 구분해 운영한다.

매월 1회 월별 선정 도서를 토대로 독서 토론, 서평, 독후감 작성 등 다양한 독서 활동을 전문강사와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정기적인 모임 활동이 가능한 시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2월 20일 오전 10시부터 미리내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책을 읽는 즐거움을 넘어 다른 사람과 생각을 공유할 수 있는 건강한 독서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미시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회의 개최…민·관 협력 강화

[뉴스스텝] 구미시는 지난 6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구미시 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회의’를 열고 지역 복지정책의 추진 방향과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회의에는 대표협의체 위원 25명이 참석해 지역사회보장계획의 주요 현안을 심의했다.이번 회의는 △신규 및 재위촉 위원에 대한 위촉장 수여 △2년간 협의체를 이끌어갈 민간위원장 선출 △복지분야 주요성과 및 향후 추진계획 보고 △제5기 지역사회보장계획 2026년 연

광주광역시민·농민 1000여명, 농업인의날 한마당

[뉴스스텝] 광주광역시는 ‘농업인의 날’(11월11일)을 맞아 9일 시청 야외음악당에서 농업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제30회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농업에서 미래를! 농민에게 희망을!’을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는 광주시가 주최하고 농업인단체연합회가 주관했다. 강기정 시장을 비롯해 농업인·시민 1000여 명이 참석해 화합의 장을 이뤘다.행사는 풍물놀이·난타 공연과 농업 유공자 표창 수여, 농업인

울진군 ‘2025 죽변항 수산물축제’ 성황리 폐막

[뉴스스텝] 동해안의 어업전진기지 울진군 죽변항이 수산물과 공동체 그리고 문화가 어우러진 특별한 축제로 환하게 빛났다. 지난 11월 7일부터 3일간 열린‘2025 죽변항 수산물축제’현장에는 약 6만 명의 방문객이 몰려들며 항구 전체가 유례없는 활기로 가득 찼다. 올해 축제는‘가자, 죽변항! 먹자, 수산물!’이라는 슬로건 아래 신선한 제철 수산물이 현장에서 즉석으로 경매로 거래되고, 맨손 활어잡기·물회 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