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미리내도서관, '2023년 독서동아리'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2-17 09:05:15
  • -
  • +
  • 인쇄
2월 20일 오전 10시부터 미리내도서관 홈페이지 선착순 접수
▲ 2023 독서동아리 모집

[뉴스스텝] 미리내도서관은 오는 2월 20일부터 독서 공동체를 활성화하고 지역사회에 독서문화 정착을 돕고자 독서동아리를 모집한다.

독서동아리는 초등 저학년·고학년, 일반 성인부 등 3개 동아리로 구분해 운영한다.

매월 1회 월별 선정 도서를 토대로 독서 토론, 서평, 독후감 작성 등 다양한 독서 활동을 전문강사와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정기적인 모임 활동이 가능한 시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2월 20일 오전 10시부터 미리내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책을 읽는 즐거움을 넘어 다른 사람과 생각을 공유할 수 있는 건강한 독서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논산시, 2026년 상반기 물빛문화공간 기획전시 선보여

[뉴스스텝] 논산시가 물빛복합문화센터에서 다양한 분야(장르)의 수준 높은 예술 작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획전시를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시는 오는 2월 10일부터 7월 5일까지 물빛복합문화센터 2층 전시실에서 진행되며, 총 4회에 걸쳐 한국화, 와이어아트, 사진, 서양화 등 여러 분야(장르)의 개인전이 차례로 운영될 예정이다. 1차(2. 10. ~3. 22.) 전시는 한국화 작가 이호억의 개인전 ‘춘몽-붉은앵

안양시, 설 연휴 5일간 응급의료체계 운영

[뉴스스텝] 안양시는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설 연휴 기간 응급·진료 공백을 최소화하고 시민들에게 차질 없는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설 연휴 응급의료체계’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시는 연휴 기간 응급진료상황실을 운영하며 설 연휴 응급상황 신속 대응 문 여는 의료기관 및 약국 운영 현황 점검·관리 문 여는 의료기관·약국에 대한 대시민 홍보 등을 통해 의료 공백 최소화에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다.연휴

남해군 2026학년도 남면노인대학 개강식 개최

[뉴스스텝] 남면노인대학은 5일 남면복지회관에서 개강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강식에는 70여 명의 노인대학생이 참석했으며, 노인강령 낭독을 시작으로 공로패·장수상·화합상 수여식이 진행됐다. 조수현 학장은 “올해도 노인대학생들이 즐겁고 활기찬 마음으로 배움의 시간을 이어갈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봉숙 남면장은 축사를 통해 “노인대학은 어르신들께서 안부를 나누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