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미리내도서관, 제3기 도플 서포터즈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1-26 09:10:03
  • -
  • +
  • 인쇄
1월 30일부터 2월 13일까지 성인 10명 모집
▲ 제3기 도플 서포터즈 모집

[뉴스스텝] 미리내도서관은 오는 30일부터 2월 13일까지 제3기 도플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활동 기간은 위촉일로부터 오는 12월까지이며, 도서관 홍보 지원 및 콘텐츠 제작, 온·오프라인 프로그램 지원 등의 역할을 하며 시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만 19세 이상 성인 10명을 모집하며, 도서관에 관심 있고 SNS 활동이 가능한 시민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2월 16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선발되면 위촉장 및 신분증 지급, 봉사 실적 등록, 도서관 서비스 이용 혜택 등이 지원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 프로그램 홍보 및 독서문화 확산을 위해 도서관에 대한 애정과 열정을 가진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혜경 여사, 2026 설맞이 한복인 신년회 참석

[뉴스스텝] 김혜경 여사는 6일 2026 설맞이 한복인 신년회에 참석하기 위해 서울 중구 정동1928 아트센터를 방문했다.신년회 참석에 앞서 김혜경 여사는 한복 나눔 장터와 한복 전시를 관람하고, 행운 명태 만들기 체험에 참여했다.이번 체험에는 한복을 사랑하는 국내외 인플루언서 7인이 함께해 의미를 더했다.행운 명태 만들기 체험은 액운을 막고 복을 부른다는 의미를 담은 ‘행운 명태’를 명주실로 감싼 뒤 키

이재명 대통령 "남부내륙철도는 지역 성장동력 만들 국토 대전환의 시작"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6일 "남부내륙철도는 단순히 선로 하나를 놓는 사업이 아니다"라며 "수도권에 모든 것이 집중된 '일극 체제'에서 벗어나 사람과 지역을 잇고, 기회를 연결하며, 지역의 성장동력을 만들어내는 국토 대전환의 시작"이라고 말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전 남부내륙철도 착공식에서 기념사를 통해 "남부내륙철도가 마침내 착공한

이재명 대통령 "모든 돈 부동산투기로 몰리면 발전 못해…반드시 시정"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6일 "나라의 모든 돈이 부동산 투기로 몰려서 생산적 분야에는 돈이 제대로 가지 않고, 이상하게 되면 사회가 건강하지 못하고 발전하지 못하게 되는 것"이라고 말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경상남도 창원시에서 열린 타운홀미팅에서 "불균형 문제, 수도권 집중 문제는 우리가 무슨 수를 써서라도 반드시 시정해야 한다"며 이같이 밝혔다.이 대통령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