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원주시 우수 수출기업 박람회 개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9-02 09:10:02
  • -
  • +
  • 인쇄
9월 2일부터 4일까지 국민체육센터
▲ 원주시 우수 수출기업 박람회

[뉴스스텝] 관내 수출기업을 대상으로 처음 개최하는‘2022 원주시 우수 수출기업 박람회’가 9월 2일 원주시 국민체육센터에서 막을 올린다.

원주시가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관내 수출기업 40개 사의 제품 홍보와 특별 판매전을 비롯해 다양한 부대행사를 진행한다.

개막식에서는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원주시장 개회사, 내빈 축사와 테이프 커팅 세리모니, 박람회장 순회가 이어진다.

이외에도, 무료 체험과 키즈존(에어바운스)을 운영하고, 지역 제품의 경품 증정 등을 통해 시민과 함께하는 경제 축제의 첫 발을 내딛는다.

특히, 9월 3일에는 중국 인플루언서가 박람회를 방문해 이달 20일예정된‘온라인 화상 수출상담회’의 홍보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한편, 참가자들은 지역경제 살리기의 중심인 관내 중소기업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원주시 발전을 위해 뜻을 모으기로 결의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남도, 대한민국 대표 청년 축제 ‘대성황’

[뉴스스텝] 대한민국 대표 청년 축제인 ‘피크타임 페스티벌’이 전국 청년들의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충남도는 19일 천안시민체육공원 일원에서 ‘제3회 전국 청년 축제 2025 피크타임 페스티벌’을 개최해 청년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도와 천안시가 주최·주관하고, 충남·대전·충복·세종 등 전국 청년으로 구성한 청년 축제기획단이 기획한 이번 행사는 ‘꿈동산, 유스토피아’를 주제로 청년의 꿈과 도전

강서구의사회, 지역 학생 20명에 장학금 2천만 원 전달

[뉴스스텝] 서울 강서구의사회가 지역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강서구의사회는 9월 19일 오후 7시 30분 이대서울병원 본관 이영주홀에서 ‘강서구의사회 장학금 전달식’을 열고 강서구 관내 중·고등학생 20명에게 총 2,000만 원의 장학금을 수여했다.이번 장학금은 강서구와 강서경찰서, 강서소방서 등 유관기관의 추천으로 선발된 학생들에게 지급됐으며, 학생 1인당 100만 원씩 전

전남도, 초대형 판옥선 무대로 되살아난 명량대첩 승리의 감동

[뉴스스텝] 임진왜란 당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위대한 승리를 기리는 2025 명량대첩축제가 19일 해남 우수영관광지와 진도 녹진관광지 일원에서 개막해 역사와 첨단을 결합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19일엔 울돌목 해역에선 해군·해경이 참여한 군함 해상퍼레이드가 울돌목 해역에서 펼쳐져 관람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또한 해군 군악대·해경 취타대·연합풍물단, 수문장, 주민 21개 읍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