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의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 오는 7월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티저 포스터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8 09:15:02
  • -
  • +
  • 인쇄
▲ 티저 포스터 [자료=롯데컬처웍스㈜]

[뉴스스텝] 무대 위에서 달콤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볼빨간사춘기의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가 오는 7월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소식을 알리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감독: 조윤수ㅣ출연: 볼빨간사춘기(BOL4)ㅣ권리사: 쇼파르엔터테인먼트ㅣ제공: 롯데컬처웍스㈜ㅣ제작: ㈜영화사그램, ㈜모티브프러덕션ㅣ배급: 롯데컬처웍스㈜롯시플, ㈜영화사그램]

특유의 솔직한 가사와 톡톡 튀는 음색으로 데뷔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볼빨간사춘기가 지난 6월 13일 신곡 'Lips (Feat. 지젤 of aespa)’의 발매 소식을 알렸다.

안지영은 데뷔 초 모습을 연상케 하는 볼빨간사춘기의 시그니처 금색 단발로 변신을 해 기대감을 모았다.

신곡 ‘Lips(립스)’는 지난 2016년 안지영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이번 신보를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여름의 계절과 딱 맞는 밝은 에너지의 멜로디를 예고하는 이번 신보는 볼빨간사춘기표 서머송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신보 소식과 함께 볼빨간사춘기가 콘서트 실황 영화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의 개봉 소식을 알렸다.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는 독보적 음색을 지닌 히트곡 메이커 볼빨간사춘기 특유의 아련하고 애틋한 분위기,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무대를 담아낸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로 오는 7월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소식을 알리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티저 포스터는 환상적이면서도 화려한 색감의 조명이 어우러져 무대를 압도하는 볼빨간사춘기의 모습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 가운데 싱어송라이터 안지영이 팬들과 완벽하게 호흡하며 만들어간 눈부신 순간을 담아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는 지난 2023년 12월 30일, 31일 양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볼빨간사춘기 단독 콘서트 'Merry Go Round'를 스크린으로 생생하게 담아낸 실황 영화이다.

티켓 예매 오픈과 동시에 뜨거운 인기와 티켓 파워를 과시해 화제가 됐다. 좋다고 말해, You(=I), 나만 안되는 연애, 나의 사춘기에게 등 히트곡 메이커다운 다채로운 셋 리스트와 함께 빈틈없이 짜여진 무대 테마로 만들었던 환희의 순간들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뿐만 아니라 싱어송라이터 안지영 특유의 포근하면서 달콤한 음색부터 좌석을 가득 수놓은 팬들의 열기를 큰 스크린과 사운드 시스템으로 생생하게 재연해 다시 콘서트장에 있는 듯한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볼빨간사춘기의 무대 위 열정과 한층 더 성장해 가는 음악 세계, 앞으로 새롭게 써 내려갈 색다른 모습을 담은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는 공연 실황은 물론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아시아 투어 미공개 영상과 콘서트의 비하인드 영상까지 더해져 팬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한 선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또한 개봉을 앞두고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특전 등을 준비해 영화를 더욱 풍성하고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시간도 마련할 예정이다.

볼빨간사춘기의 뜨거운 무대 위 순간과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확인할 수 있는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 '볼빨간사춘기: 메리 고 라운드 더 무비'는 오는 7월 롯데시네마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수원은 '혼자여서·혼자라도' 살기 좋은 도시입니다

[뉴스스텝] 가구 유형 중 혼자 사는 1인가구가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한 것은 이미 오래 전이다. 통계청의 인구총조사에 따르면 2015년 이후 1인가구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주된 가구 유형으로 자리 잡았다. 학교와 일자리, 교통이 발달한 수원시는 1인가구 비율이 특히 높은 편이다. 지난 2024년 기준으로 36.2%를 기록했다. 인근 용인, 성남, 화성 등 규모가 비슷한 지자체보다도 많다. 셋 중 한집이 넘

군포시, '동네서점 바로대출 서비스'로 시민에게 책을 더 가깝게!

[뉴스스텝] 군포시는 2021년부터 도서관에 소장되지 않은 신간 도서를 시민이 가까운 동네서점에서 직접 대출·반납할 수 있는 ‘동네서점 바로대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현재 군포시 공공도서관 6개관(중앙·산본·어린이·당동·대야·부곡)과 지역서점 4개소(명문서점·산본문고·열린문고·자유문고)가 참여하고 있다.군포시도서관 대출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1인당 월 2권, 대출기간 2주의 규정이 적용된다.

'제16회 파주 장단삼백 전국요리경연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파주시는 지난 18일 임진각 파주개성인삼 축제장에서 ‘제16회 파주장단삼백 전국요리경연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대회는 ‘장단삼백’이라 불리는 ‘파주장단콩’, ‘파주개성인삼’, ‘한수위 파주쌀’을 주재료로 한 다채롭고 특색 있는 향토 음식을 개발해 파주의 특산물을 널리 알리고 지역 농산물의 우수성과 가치를 다시 한번 확인하는 뜻깊은 자리였다.140개 팀이 예선을 거친 후, 본선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