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데뷔 첫 단독 팬미팅 'YOU MAKE ME SHINE' 추가 회차 오픈! 초고속 전석 매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3-06 09:05:02
  • -
  • +
  • 인쇄
▲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제공]

[뉴스스텝] 가수 손태진이 또 한번 남다른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손태진의 데뷔 첫 단독 팬미팅 'YOU MAKE ME SHINE(유 메이크 미 샤인)'의 추가 공연 티켓이 4일 오후 2시 온라인 예매처 멜론티켓을 통해 오픈된 지 1분 만에 매진을 기록했다.

'YOU MAKE ME SHINE'은 손태진의 데뷔 첫 단독 팬미팅으로, 오는 16일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8월 발표한 MBN '불타는 트롯맨' 우승자 특전곡 '참 좋은 사람' 음원 차트 공약의 일환이자, 손태진의 데뷔 첫 단독 팬미팅인 만큼 티켓팅 경쟁이 매우 치열했다.

이에 지난달 22일 진행된 티켓 예매는 오픈 2분 만에 초고속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추가 오픈된 2시 공연까지 또 한번 매진을 기록하며 손태진의 티켓 파워를 실감케 했다.

더 많은 손샤인(공식 팬덤명)과 음악 및 토크로 호흡할 수 있게 된 손태진은 완성도 높은 타임테이블로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공연 준비에 매진 중이다.

특히 오는 14일에는 '참 좋은 사람' 이후 약 7개월 만의 솔로곡을 발매하고, 팬미팅 현장에서 신곡 라이브를 최초로 공개한다. 여기에 공식 팬카페 내에서 진행된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세트리스트로 팬들과 함께 즐거운 공연을 완성할 예정이다.

한편 손태진은 현재 MBN '불타는 장미단'을 비롯한 방송과 콘텐츠 등 다양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16일 개최되는 단독 팬미팅 'YOU MAKE ME SHINE'을 위한 공연 준비에 매진 중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시, 제주서중학교 내 학교숲 조성 추진

[뉴스스텝] 제주시는 총사업비 6천만 원을 투입하여 제주서중학교 내 자투리 공간에 학교숲을 조성한다.제주서중학교는 올해 8월 ‘2026년 학교숲 공모사업’에 신청했으며, 서류와 현장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됐다.이에 제주시는 실제 이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선호 수종 투표 등을 진행하는 등 학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사업을 준비해 왔다.이번 학교숲 조성 공사는 학생 안전과 학사일정을 고려해 겨울방학 기간

제주시, 아동복지교사 기간제근로자 공개 모집

[뉴스스텝] 제주시는 지역아동센터를 비롯한 관내 아동복지시설에 파견할 아동복지교사 기간제근로자를 2026년 1월 6일까지 공개 모집한다.아동복지교사 파견은 지역사회에서 방치되기 쉬운 취약계층 아동에게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아동의 건전한 성장과 발달을 지원하는 사업이다.이번 공개모집을 통해 총 7명의 아동복지교사를 채용할 예정이며, 분야별로는 기초학습 4명, 독서지도 2명, 외국어(영어)지도 1명을

‘러브 미’, 냉혈한 서현진 녹인 변화 모먼트...외로움도 사랑도 인정하고 이해한 서현진의 다시 시작된 연애, 이번에는 괜찮을까?

[뉴스스텝] JTBC ‘러브 미’ 겨울처럼 차갑게 굳어 있던 서현진 마음이 서서히 풀리고 있다. 외로움도, 사랑도 애써 외면해 왔던 그가 스스로를 돌아보며 조금씩 변화하기 시작한 것. 이에 다시 시작된 연애도 과연 괜찮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JTBC 금요시리즈 ‘러브 미’(연출 조영민, 극본 박은영·박희권, 제작 SLL·하우픽쳐스)에서 산부인과 전문의 서준경(서현진)은 남부러울 것 없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