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말리: 원 러브,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건 '밥 말리'!" 언론배급 시사회 성료! '밥 말리'의 음악과 메시지에 쏟아지는 만장일치 호평 눈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3-08 09:05:16
  • -
  • +
  • 인쇄
▲ 밥 말리: 원 러브

[뉴스스텝] 평화와 사랑의 메시지로 시대의 아이콘이 된 ‘밥 말리’의 인생을 그린 것으로 기대를 높이는 영화 '밥 말리: 원 러브'가 국내 언론배급 시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감독: 레이날도 마커스 그린│출연: 킹슬리 벤-어디어, 라샤나 린치, 제임스 노튼]

혁명적인 음악으로 사랑과 화합의 메시지를 전한 시대의 아이콘 ‘밥 말리’의 전설적인 무대와 나아가 세상을 바꾼 그의 뜨거웠던 삶을 그린 감동 음악 영화 '밥 말리: 원 러브'가 지난 5일(화)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언론배급 시사회를 성황리에 마친 가운데, 국내 언론의 호평 세례를 받으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밥 말리: 원 러브' 는 레게 아티스트로 알려진 ‘밥 말리’의 모든 것을 완벽하게 담아낸 영화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가 외쳤던 사랑과 평화 그리고 화합의 메시지부터 ‘밥 말리’가 겪었던 알려지지 않은 중요한 사건들까지 다룰 뿐만 아니라, ‘밥 말리’의 가족을 포함해 동료들까지 제작에 참여하며 관객들의 관심을 끌어올린다.

여기에 ‘밥 말리’ 역의 킹슬리 벤-어디어와 ‘리타 말리’를 연기한 라샤나 린치가 빈틈없는 연기력으로 실존 인물을 생생하게 표현해내며 찬사를 이끌어 냈다.

영화를 본 언론은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건 ‘밥 말리’!”(디컬쳐_이경헌 기자), “‘노 우먼, 노 크라이’부터 ‘엑소더스’까지! 귀를 즐겁게 하는 주옥 같은 명곡들!”(헤럴드경제_이현정 기자),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흥겨운 레게 리듬!”(동아일보_최지선 기자) 등의 극찬을 이어가고 있다.

이처럼 언론과 평단의 만장일치 호평을 이끌어내며 극장에서 반드시 봐야 하는 영화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밥 말리: 원 러브'는 짜릿한 전율과 감동의 시너지를 선사할 전망이다.

국내 언론의 호평을 받으며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린 영화 '밥 말리: 원 러브'는 오는 3월 13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울진군 관광택시, 운영 6개월 만에 1,000번째 탑승 돌파

[뉴스스텝] 울진군은 지난 9월 9일 국립울진해양과학관에서 관광택시의 1,000번째 탑승을 기념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행운의 주인공이 된 1,000번째 탑승객은 깜짝 축하와 함께 10만 원 상당의 특산물을 선물로 받았다. 손병복 군수도 현장을 찾아 기념 촬영과 함께 축하의 마음을 전했고, 국립울진해양과학관 측에서도 소정의 기념품을 전달하며 뜻깊은 순간을 함께했다. 특히 축하 행사를 마친 관광택

전남도, 국제농업박람회 월드새참콘테스트 참가하세요

[뉴스스텝] (재)전라남도국제농업박람회)는 오는 10월 열리는 2025국제농업박람회를 앞두고, 전남 농산물을 활용한 ‘월드새참콘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콘테스트는 각 나라의 새참 문화를 공유하고, 세계 농경 식문화를 함께 경험할 수 있게 마련한 특별 프로그램이다.모집 대상은 전남지역 대학 조리학과 재학생과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이다. 2인 1팀 총 10개 팀을 선발할 계획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19일까지

서산시 장애인편의증진기술지원센터·서산시건축사회 간담회

[뉴스스텝] 충남 서산시는 지난 9일 서산시장애인편의증진기술지원센터와 서산시건축사회가 장애인편의 증진에 뜻을 모았다고 밝혔다.시에 따르면, 이날 서산시건축사회 사무실에서는 장애인편의시설 확충 및 기술 지원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가 진행됐다.이정윤 서산시 경로장애인과장, 강경환 서산시 장애인편의증진기술지원센터장, 라인선 서산시건축사회장, 건축사회 회원 등 40여 명이 참석했다.참석자들은 건축 인허가 단계에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