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랄라세션 출신 박광선, 흥행 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OST ‘사랑해서 미안해’ 6일 전격 발매! 유려한 보이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3-06 09:05:07
  • -
  • +
  • 인쇄
▲ [사진 제공: 더하기미디어]

[뉴스스텝] 가수 박광선이 ‘피도 눈물도 없이’ OST로 깊은 감성을 선사한다.

오는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박광선이 참여한 KBS2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 OST ‘사랑해서 미안해’가 발매된다.

‘피도 눈물도 없이’ OST 타이틀곡 ‘사랑해서 미안해’는 이별 후에도 지워지지 않는 마음의 얼룩, 여전한 사랑의 마음을 담은 곡으로, ‘꽃이 지고 나서야/그때가 봄이었음을 안 거야/널 보내고 나서야/사랑인 걸 알았어’와 같이 진한 그리움을 사랑과 미안함으로 전하는 애달픈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박광선 특유의 무게감 있고 유려한 보이스와 섬세한 감정선 그리고 폭발적인 가창력이 곡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계획이다.

이번 곡에는 백현 '너에게 가는 이 길 위에서', 송하예 '마음이 다쳐서(2021)', 이민혁 '꿈에서 널 봤어', DK '인기척' 등을 탄생시킨 히트 작곡가 코뿔소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국내외 활발히 활동 중인 작곡가 고병식(메이져리거)이 공동 작사에 힘을 보태 웰메이드 OST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박광선은 지난 2011년 Mnet ‘슈퍼스타K3’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울랄라세션으로 활동,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솔로 앨범 발매를 비롯해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MBC ‘복면가왕’에 출연하며 뛰어난 음악성을 발휘, ‘만능 아티스트’의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피도 눈물도 없이’는 어린 시절 부모의 이혼으로 헤어진 자매가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다시 만나 파국으로 치닫는 비극적인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이소연, 하연주, 오창석, 장세현 등 베테랑 배우들의 열연과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로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박광선이 참여한 ‘피도 눈물도 없이’ OST ‘사랑해서 미안해’는 오는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천안시 서북구, 보도육교 19개소 집중 안전점검

[뉴스스텝] 천안시 서북구는 오는 9월 18일까지 관내 보도육교 19개소를 대상으로 집중 안전점검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서북구는 최근 보도육교 엘리베이터 갇힘 사고 등 안전사고에 대한 우려가 커짐에 따라 시민들의 안전한 보행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점검에 나섰다.점검 대상은 보도육교 시설물과 엘리베이터 운영 실태, 안전장치 등으로, 점검 후 현장에서 즉시 조치가 가능한 사항은 신속히 정비하고, 구조적 보완

'압도적 속도‧규모로 주택 공급' 서울시 오세훈 시장, 정비사업 시민 소통 나섰다

[뉴스스텝] 서울시 오세훈 시장이 재개발·재건축 현장을 살피고 주민에게 직접 정비사업 성과를 알리는 현장 소통에 나섰다. 오 시장은 11일 저녁 6시 30분 중랑구민회관에서 열린 ‘대시민 정비사업 아카데미’에서 “‘속도·책임·삶의 질’을 핵심으로 압도적 속도와 규모로 주택을 공급, 주택시장과 주거 안정 목표를 빠르게 달성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오 시장은 자양 4동을 시작으로 목동 6단지, 문정동 미리내집

산청군청 탁구단, 내셔널컵 단체전 우승

[뉴스스텝] 산청군청 탁구단은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경북 영주시에서 열린 ‘2025 내셔널컵 실업탁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고 12일 밝혔다.이번 대회에서 산청군청 탁구단은 단체전 우승을 비롯해 조재준이 출전한 혼합복식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또 오민서는 개인단식에서 준우승을, 오민서는 혼합복식에서 3위에 이름을 올렸다.산청군 관계자는 “선수들이 보여준 투혼과 우승 소식이 재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