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어린이박물관, 개관 8주년 기념 '8글자 축하메시지' SNS 이벤트 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7 09:10:15
  • -
  • +
  • 인쇄
8글자로 축하 댓글 달면 추첨 통해 다채로운 경품 제공
▲ 고양어린이박물관 전경

[뉴스스텝] 늘 찾고 싶은 문화공간인 고양특례시 산하 (재)고양문화재단 고양어린이박물관이 6월 7일 개관 8주년을 맞이해 관람객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한다.

2016년 6월 운영을 시작한 고양어린이박물관은 8년 동안 다양한 전시·교육·커뮤니티 사업 등을 펼치며 누적 관람객 수 160만 명에 도달, 어린이 가족을 위한 복합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고양어린이박물관은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8글자의 댓글로 8주년을 함께 축하하는 ‘8글자 축하 메시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재치 있는 댓글을 추첨해 박물관 전시 연계 기념품 등을 제공하는 등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즐거운 소통을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개관 8주년 당일인 7일(금)에는 박물관에 입장하는 첫 번째 관람객을 대상으로 고양어린이박물관만의 특색이 담긴 기념품과 감사 편지를 동봉한 럭키박스를 증정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밖에 고양시 장애인 종합복지관의 장애 아동을 대상으로 박물관 무료입장권과 기념품을 나눔하여 문화 복지를 실현하고 지역사회와의 긴밀한 상생 협력을 도모할 계획이다.

고양어린이박물관 관계자는 “박물관을 향한 관람객 여러분들의 넘치는 사랑, 그리고 박물관을 위해 애써주시는 많은 분들의 열정 덕분에 늘 도전하고 성장하는 박물관을 만들어갈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어린이 가족을 위한 아낌없는 마음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더욱 더 풍부하고 의미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겠다”라고 기념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주시자원봉사센터, 2026년 상반기 자원봉사자 전문교육 실시

[뉴스스텝] 충주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심영자)는 지역사회 자원봉사활동 활성화 및 봉사자의 전문성 강화를 위한 2026년 상반기 자원봉사자 전문교육을 실시한다.이번 상반기 교육은 ‘바리스타’, ‘캘리그라피’ 2개 과정으로 오는 4월 6일 개강식을 시작으로 과정별 매주 2회 총 12회로 진행되며, 자원봉사자들이 실제 봉사 현장에서 필요한 전문 기술과 소양을 갖출 수 있도록 무료로 교육을 실시한다.교육대상은 충

창녕군, 1월 안전점검의 날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창녕군은 28일 안전사고 예방과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창녕전통시장에서 ‘겨울철 안전문화 운동’ 합동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번 캠페인은 군, 창녕경찰서, 창녕소방서, 안전보안관, 여성민방위기동대 등 40여 명이 참여해 겨울철 전통시장 위험 요인을 사전 점검하고, 시장 방문객들에게 화재 예방과 안전수칙 준수를 집중 홍보했다.성낙인 군수는 “일상생활 속 안전점검을 생활화해야 한다”며 “겨울철에 화재

2026 예천군 자원봉사 단체리더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사)예천군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종현)는 28일 관내 40개 자원봉사단체의 리더 및 관계자 등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원봉사단체 간 협력 강화와 리더 역량 강화를 위해 ‘2026 예천군 자원봉사 단체리더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2026년도 자원봉사센터별 주요 사업을 공유하며 향후 추진 사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참여단체 간 협력 기반을 다지는 계기를 마련했다. 특히 오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