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공인중개사협회 파주시지회 2023년 송년의 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7 09:10:09
  • -
  • +
  • 인쇄
▲ 한국공인중개사협회 파주시지회 2023년 송년의 밤

[뉴스스텝] 한국공인중개사협회 파주시지회는 지난 5일 규수당 운정점에서 2023년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파주시지회 회원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 외에도 김경일 파주시장을 비롯해 윤후덕·박정 국회의원, 이성철 파주시의장 등이 참석하여 갑진년 새해에는 하늘을 승천하는 푸른 용처럼 힘든 현재 상황을 이겨내고 중개사분들이 겪는 어려움이 해소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기명 파주시지회장은 “부동산 시장의 침체로 모두가 힘든 가운데 공인중개사들의 소통과 협력으로 어려운 시기를 다 같이 이겨내자”라며 “파주시 전 지역 공인중개사의 이익과 권익을 대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협조를 당부했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파주시는 시민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마련하기 위해 이동시장실을 운영해오고 있다”라며, “언제든 오셔서 고충과 힘듦을 나누고 해소 방안을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천군, 신임이장 역량강화 교육 실시

[뉴스스텝] 충북 진천군은 23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올해 위촉된 신임이장 23명을 대상으로 신임이장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올해로 12년 차 이장인 이병종 이장단 연합회장의 강연으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지방자치시대 이장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지역사회 대표인 이장의 역할, 이장이 가져야 할 올바른 자세, 스마트이장넷 사용방법 등의 내용을 설명했으며 이병종 회장이 그동안 실제로 겪은 사례들을 공유

익명의 기부자, 평택시 세교동에 라면 100상자 전달

[뉴스스텝] 평택시 세교동 행정복지센터에 성탄절을 앞두고 익명의 기부자가 라면 100상자를 놓고 사라져 연말 지역사회에 따뜻한 정을 전했다. 23일 오전, 세교동 행정복지센터 입구에는 이름을 밝히지 않은 기부자가 남기고 간 메모와 라면 100상자가 놓여 있었다. 기부자가 남긴 메모에는 “아주 작지만 힘들고 어려운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따뜻하고 즐거운 성탄절 보내세요~”라는 메시지로 주

칠곡군, 이주노동자 등 취약계층 사업장 및 주거시설 합동점검 및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칠곡군은 19일 관내 이주노동자 사업장 및 숙소를 대상으로 고용노동부 대구서부지청, 한국가스안전공사, 한국전기안전공사와 합동점검 및 캠페인을 실시했다.해당 점검은 올해 전국적으로 고용허가제(E-9 비자)로 들어온 외국인 근로자가 산업재해로 사망하는 사고가 연이어 발생함에 따라 이를 방지하고자 중앙-지방 합동점검팀을 구성, 지역 내 민간 부분 중대재해 예방 및 취약계층 보호를 목적으로 추진됐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