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립합창단 기획연주회 ‘2023 송년 행복콘서트’ 마련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8 09:10:22
  • -
  • +
  • 인쇄
12월 14일 오후 7시 30분, 울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 울산시립합창단 기획연주회 ‘2023 송년 행복콘서트’

[뉴스스텝] 울산시립합창단이 연말을 맞이하여 오는 12월 14일 오후 7시 30분 울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23 송년 행복콘서트’를 마련한다.

이번 공연은 2023년을 마무리하는 아쉬움을 달래고자 준비한 무대로 ‘한국 환상곡’, ‘특별한 감사’, ‘싱싱싱(Sing Sing Sing)’ 등 올 한해 정기·기획 연주회에 올렸던 곡들을 선별하여 환상적이면서도 아름다운 특별한 무대로 꾸몄다.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분위기 가득 담은 다양한 합창곡도 준비했다.

첫 무대는 울산시립합창단의 아름다운 하모니와 웅장한 소리와 섬세함으로 무대를 장악하는 타악기 연주자 고동현의 연주가 만나 함께하는 오라토리오 ‘글로리아(Gloria)’로 무대의 막을 연다.

다음 무대는 청아하면서도 고운 목소리로 울산의 밝은 미래를 노래하는 케이비에스(KBS) 울산 어린이합창단(지휘 김지효)이 준비한 무대이다.

국내외 유명 광고에 사용되어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곡으로 영국의 크로스오버 작곡가 칼 젠킨스(Karl Jenkins)의 작품 ‘카야마 앤 아디무스(Kayama & Adiemus)’와 우리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며 힘들고 어려워도 ‘난! 할 수 있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만화 ‘꿈을 이루자(장금이의 꿈-주제곡)’를 노래와 안무로 준비했다.

이어서 시립합창단이 준비한 2023 하이라이트 무대에서는 '한국 환상곡' 중 ‘풍요의 땅’, '창단 30주년 기념공연' 중 ‘특별한 감사’, '기획연주회 – 싱싱싱(Sing Sing Sing)' 중 ‘하와이 롤러코스터를 타고(Hawaiian Roller Coaster Ride) ’ 등 환상적이면서 아름다운 하모니와 즐거움이 가득한 곡들로 무대를 꾸몄다.

이번 공연에는 ‘한국인 최초 색소폰 박사’라는 한국 음악 역사의 새로운 기록을 세운 색소포니스트 윤여민의 특별 무대를 준비했다.

화려하지만 깊은 울림으로 감동을 더 해 줄 케니 지의 ‘러빙 유(Loving you)’ 등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가득 담은 무대로 한층 더 빛내 줄 예정이다.

공연은 5세 이상 입장 가능하며, 입장료는 전석 5000원이다. 회관 회원 30%, 단체는 20%, 학생(초,중,고) 및 청소년증 소지자는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험표를 지참한 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은 무료다.

예매 및 공연 문의는 울산문화예술회관 누리집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수원특례시의회, 국민권익위 종합청렴도 평가...2년 연속 2등급 쾌거

[뉴스스텝] 수원특례시의회가 국민권익위원회가 실시한 '2025년도 공공기관 종합청렴도 평가'에서 종합 2등급을 획득하며, 기초시의회 평균을 크게 상회하는 우수한 청렴 성과를 거뒀다.국민권익위원회의 종합청렴도 평가는 전국 243개 지방의회(광역의회 17개, 기초의회 226개)를 대상으로 청렴체감도(60점) 청렴노력도(40점)를 종합해 산정된다. 전화 및 온라인 조사를 병행해 직무관계자, 전문가

충남사회서비스원, ‘가족돌봄 아동·청년 실태 및 지원 강화 방안’ 집담회 개최

[뉴스스텝] 충남사회서비스원 정책연구실은 12월 10일 충청남도의회 101호에서 ‘충청남도 가족돌봄 아동·청년 실태 및 지원 강화 방안’ 집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5년 정책연구실에서 진행한 기본과제의 연구결과를 토대로 지자체 자치법규 개정 방향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집담회에는 신순옥 보건복지위원회 부위원장, 김영옥 원장, 송미영 정책연구실장, 맹준호 연구위원, 정덕진 사회보장연구팀장,

성남시, 대장동 범죄수익 5,173억 원 가압류 인용 '쾌거'… 검찰 추징액 넘어서

[뉴스스텝] 성남시가 대장동 개발 비리 일당들을 상대로 제기한 가압류 신청에서 검찰의 추징보전 청구액을 뛰어넘는 5,173억 원의 인용 결정을 이끌어냈다.시는 23일 오전 성남시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현재까지 법원으로부터 총 5,173억 원 규모의 가압류 인용 결정을 받았다”며 “이는 검찰이 형사재판에서 청구했던 추징보전액(4,456억 원)보다 717억 원 더 많은 금액”이라고 밝혔다.시에 따르면 성남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