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백문화예술회관 비상설 영화관 12월 영화 상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08 09:10:24
  • -
  • +
  • 인쇄
▲ 태백문화예술회관 비상설 영화관 12월 영화 상영

[뉴스스텝] 태백문화예술회관(태백시네마)에서는 전국 동시개봉에 맞춰 명량, 한산에 이어 이순신 장군의 마지막 전투를 담은 『노량: 죽음의 바다』와 신나는 ost와 화려한 영상미로 전세계 어린아이와 성인까지 사로잡은 『트롤: 밴드 투게더』를 상영한다.

『노량: 죽음의 바다』는 이순신 장군이 왜군의 수장이던 도요토미 히데요시가 갑작스럽게 사망한 뒤 황급히 퇴각하는 왜군들을 명나라와 동맹을 맺어 완벽하게 섬멸하기로 결심하면서 영화가 시작된다. 그러나 명나라의 배신과 왜군의 수장 시마즈의 살마군까지 동원되어 왜군의 퇴로가 열릴 위기에 처하자 이를 막기 위해 노량으로 향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12월 20일 19:00, 12월 24일(일) 13:00, 12월 30일 13:00에 상영된다.

애니메이션 『트롤: 밴드투게더(더빙)』는 과거 최고의 아이돌 그룹이였던 ‘브로존’이 역대급 무대 실수와 불화로 해체된 뒤 그룹의 메인보컬이였던 ‘플로이드’는 슈퍼스타 트롤에게 잡혀 재능을 빼앗기며 살게된다. 그 사실을 알게된 같은 그룹 막내 ‘브랜치’가 ‘플로이드’를 구하기 위해 ‘브로존’ 멤버들을 재결합시키고 완벽한 화음을 되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12월 24일 16:00, 12월 27일 19:00, 12월30일 16:00에 상영된다.

티켓 예매는 12월 13일 10시부터 네이버[태백 시네마] 또는[디트릭스]검색 후 온라인 예매할 수 있다.

관람료는 일반 6,000원, 할인 5,000원이며, 할인대상자는 학생 및 군인, 만 65세 이상, 장애인, 국가유공자 등이다.

온라인 예매가 어려울 경우 태백문화예술회관 사무실에서도 예매가 가능하고, 지역화폐(탄탄페이)도 사용이 가능하다.

다만 배급사의 사정에 따라 영화가 변경될 수도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시 북구보건소, 업무 시상금 기부로 ‘따뜻한 나눔’ 실천

[뉴스스텝] 포항시 북구보건소 건강관리과(과장 및 직원 일동)가 23일,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에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하며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섰다.이번 성금은 북구보건소 건강관리과 직원들이 올해 각종 업무 평가에서 거둔 우수한 성과로 받은 시상금의 일부를 자발적으로 모아 마련한 것으로, 지역 내 취약계층과 복지 사각지대 이웃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함인석 북구보건소장은 “직원들

포항시, 환경교육 거점 조성을 위한 교육 체험 전시물 설계 중간 점검

[뉴스스텝] 포항시는 23일 의회동 드림스타트 회의실에서 포항환경학교 유아기후환경교육관 교육체험 전시물 설계 및 제작설치 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이번 보고회는 환경교육 관련 부서 및 유관기관 관계자 등이 참석했으며 교육 대상별 수준을 고려한 체험형 전시 구성, 기후변화 대응과 탄소중립 인식 제고를 위한 콘텐츠 방향, 공간 활용의 효율성 등에 대해 폭넓은 논의가 이뤄졌다.포항시는 기존 (구)신광분교에서

포항시, 행안부 ‘공유재산 총조사 평가’ 우수 지자체 선정… 특교세 3천만 원 확보

[뉴스스텝] 포항시는 지난 22일 행정안전부가 주관한 ‘2025년 지방자치단체 공유재산 총조사 평가’에서 우수지자체로 선정돼 우수상을 수상하고, 인센티브로 특별교부세 3천만 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전국 지자체를 대상으로 실시된 이번 평가는 공유재산 총조사 사업의 정비 실적과 자산 관리 효율성을 종합적으로 심사했다.포항시는 지난 6월 총조사를 완료하며 재산등재 누락, 미등기, 정보 오류 등 총 1만 8천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