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심원면 지사협, ‘어르신 힐링 나들이’ 행사 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7 09:05:25
  • -
  • +
  • 인쇄
▲ 고창군 심원면 지사협, ‘어르신 힐링 나들이’ 행사 진행

[뉴스스텝] 고창군 심원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26일 지역 내 어르신 50여분을 모시고 심원면에 위치한 람사르고창갯벌센터에서 ‘어르신 힐링 나들이’ 행사를 진행했다.

안전한 나들이를 위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행사 시작부터 행사 종료까지 모든 일정을 함께하며 어르신들에게 효를 실천하는 나들이 기회를 제공했다.

고창갯벌생물 쿠키만들기와 멸종위기 철새 비누 만들기 진행 후 전기차 투어로 람사르갯벌센터를 관람했다.

이어 김영식 강사의 ‘사람을 살리는 웃음’ 힐링강의 청취했으며, 아로마테라피 이론강의 및 체험까지 주변 이웃들과 추억을 쌓으며 교류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현병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지역 어르신들과 함께 행복하고 뜻깊은 하루를 보냈다”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의 다양한 활동을 위해 꾸준히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표영현 심원면장은 “평소 나들이 기회가 부족한 어르신들이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내시도록 살펴 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드린다”며 “지역 내 어르신들을 각별히 살피고 어르신들을 위한 복지에 더 신경쓰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인천문화예술회관 영화 속 감동을 춤으로 만나다, 블랙토 '시네마 댄스 콘서트'

[뉴스스텝] 인천광역시 문화예술회관은 매달 셋째 주 수요일마다 관객들에게 특별한 오후를 선사하는 〈커피콘서트〉의 9월 무대로, 안무가 이루다가 이끄는 블랙토 무용단의 〈시네마 댄스 콘서트〉를 준비했다. 방송과 무대를 넘나들며 대중과 소통해 온 이루다 안무가가 독창적인 연출을 더한 특별한 무대가 오는 9월 17일 오후 2시, 소공연장에서 펼쳐진다.‘영화와 발레의 만남’을 주제로 한 이번 무대는 대중적으로 사

(재)삼척헤리티지문화재단, '지브리 재즈나잇' 9월19일 개최

[뉴스스텝] 삼척시와 삼척시의회, 삼척교육지원청이 주최하고 (재)삼척헤리티지문화재단이 주관하는'지브리 재즈나잇'공연이 오는 9월 19일 오후 7시 삼척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삼척 더 나은 교육지구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공연은 스튜디오 지브리의 애니메이션 OST를 재즈로 선보이는'지브리 재즈나잇'은 국내 유명 아티스트 오재철이 이끄는 ‘시네마틱 재즈 오케스트라

'제19회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 2025 파주' 12일 개막

[뉴스스텝] 1,420만 경기도민 생활체육인의 화합과 축제의 장, ‘제19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2025 파주’가 오는 9월 12일 파주스타디움에서 개회식을 시작으로 성대한 막을 올린다.개회식은 오전 10시 30분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11시부터 선수단 입장과 주제공연 등 공식 행사가 진행된다. 주제공연에는 평창동계패럴림픽 폐회식에서 공연을 펼쳤던 청각장애인 발레리나 고아라와 대한민국 최초 청각장애인 아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