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립교향악단, 2025 시즌 파트2(4~5월) 프로그램 발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1 09:15:10
  • -
  • +
  • 인쇄
▲ 인천시립교향악단

[뉴스스텝] 인천시립교향악단이 4~5월에 열리는 공연들로 구성된 ‘2025 시즌 파트2’ 프로그램을 공개한다.

수준 높은 기량과 깊이 있는 음악성으로 감동을 주는 두 차례의 정기연주회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는 가족음악회, 인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 재개관을 맞아 시범 공연으로 선보이는 체임버 오케스트라의 무대까지 총 4개의 알찬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봄 내음과 낭만을 담았다.

2025 클래식 에센스Ⅳ, Ⅴ훈풍이 부는 계절을 맞이해 인천시향은 클래식 음악의 정수를 담은 '클래식 에센스Ⅳ, Ⅴ' 무대를 준비했다.

4월 25일 아트센터인천 콘서트홀에서 열리는 '2025 클래식 에센스Ⅳ-DEUTSCH'는 부산시향의 예술감독으로 활약 중인 홍석원 지휘자가 이끈다.
바이올리니스트 백주영과 베토벤 “바이올린 협주곡”을 협연하여 봄 내음을 한가득 전하고, 이어 리하르트 슈트라우스의 ‘장미의 기사 모음곡’을 연주해 공연장을 꽃향기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2025 클래식 에센스Ⅴ-이국으로부터' 무대는 정한결 인천시향 부지휘자가 포디움에 오른다.

첼리스트 이상은이 협연하는 슈만의 ‘첼로 협주곡’과 멘델스존 ‘교향곡 4번: 이탈리아’를 연주하여 환상적인 낭만을 보여줄 계획이다.

5월 16일, 아트센터인천 콘서트홀에서 만날 수 있다.

가족, 그리고 컬처 리더를 위한 기획 연주회

그 밖에도 인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 재개관을 맞아 시범공연으로 마련한 'For Culture Leaders'가 4월 18일, 인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열린다.

인천시향 체임버 오케스트라의 진면목을 볼 수 있는 시간으로 피아니스트이자 클래식 연구가인 안인모가 해설로 나서며 테너 김지민과 비브라폰 연주자 윤현상이 협연자로 오른다.

5월의 마지막 날인 31일에는 부평아트센터 해누리극장에서 '2025 가족음악회'를 개최한다.

정한결 부지휘자와 인천시향은 따뜻한 연주곡을 마련해 가족들의 행복한 발걸음을 이끈다.

피아니스트 함수연, 윤지에 첸이 피아노 듀오 연주를 펼치며 음악의 즐거움을 함께 그려낸다.

시범공연인 'For Culture Leaders'는 전석 무료로 진행되나, '2025 클래식 에센스 Ⅳ, Ⅴ'와 '2025 가족음악회'는 전석 1만 원이다.

3월 12일 오후 2시에 인천문화예술회관 유료회원을 대상으로 선예매를 시작하며, 이후 3월 14일 오후 2시 일반예매가 열린다.

인천문화예술회관 누리집에서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한 해를 빛낸 경상북도 일자리 창출 우수 시군 선정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23일 안동 그랜드호텔에서 ‘2025 경상북도 일자리 대상 및 제8회 경북지역 인적자원개발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올 한 해 경상북도가 일자리사업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게 협력해 온 우수 시군, 기업, 개인을 발굴·포상하고, 경북지역 인적자원개발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행사에서는 경상북도지사 표창,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 대구지방고용노동청장 표창, 한국

전북특별자치도, ‘2025 하우와우 미래캠프’ 성과보고회 개최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는 23일 전주대학교 스타센터 온누리홀에서 ‘하우와우 미래캠프 운영지원 사업’ 2기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하우와우 미래캠프 운영지원 사업’은 2024년 RIS(지자체-대학 협력기반 지역혁신) 사업의 일환으로 전국 최초 추진된 지·산·학 협력 인재 육성 프로그램으로, 올해부터는 전북도 자체사업으로 전환해 2기 과정을 운영했다.멘토–멘티 매칭을 기반으로 한 체계적인 멘토링을 통해

“좋은 일은 나눌수록 커진다” 정읍시 농업기술센터, 성과 시상금 지역사회 환원

[뉴스스텝] 정읍시농업기술센터가 전국 최고의 농촌진흥기관으로 인정받은 데 이어, 그 결실을 시민들에게 환원하며 나눔 행정의 본보기를 보였다. 시 농업기술센터 농촌진흥공무원 직원 일동은 23일 정읍시장실에서 ‘희망 2026 나눔캠페인’에 동참하겠다는 뜻을 밝히며 성금 200만원을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이용관 소장을 비롯해 농촌지원과장, 기술보급과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