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탄현면, 사회단체 합동 '송년의 밤' 열고 격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18 09:15:12
  • -
  • +
  • 인쇄
▲ 파주시 탄현면, 사회단체 합동 ‘송년의 밤’ 열고 격려

[뉴스스텝] 파주시 탄현면은 15일 파주시 탄현면 사회단체가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탄현초등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송년의 밤에는 박은주, 이정은, 최창호 파주시의원 등을 포함한 내외빈과 탄현면 사회단체 및 주민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송년의 밤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폐지되고 맞이하는 첫해였던 2023년의 대미를 장식하는 행사로서 의미가 남달랐다.

탄현면 사회단체와 주민들은 한 해를 돌아보며 서로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모범 이장 표창, 주민자치 활성화 유공자 표창, 지적재조사 유공자 표창, 민관군 상생발전 유공자 표창 등으로 2023년 탄현면 발전에 기여한 이들에게 경기도지사 또는 파주시장 명의의 표창이 수여됐다.

또한 탄현면 이장협의회(회장 심영식)가 지역 이웃들을 돕기 위해 쌀 10kg 44포와 청소기 1대를 탄현면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기탁 물품들은 탄현면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을 통해 지역 내 불우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주민들은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공연 및 주민 노래자랑을 흥겹게 즐기면서도 행사가 안전하고 깨끗한 환경에서 진행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질서 있는 시민의식을 보여주었다.

행사 전반을 주관한 최광일 탄현면 주민자치회장은 “2023년은 모처럼 주민들과 마주 보고 나누는 함박웃음으로 꽉 찬 한 해였다”라며 “내년은 더욱 끈끈하고 뜨겁게 화합하는 1년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동문화재단, 문화예술 발전 위한 생태계 마련 나서

[뉴스스텝] 강동문화재단은 지난 12일 강동아트센터 아트랑에서 ‘인공지능 포토그래피 영아티스트 커넥션(AI Photography Young Artist Connections)’ 전시를 마무리하며, 한 해 동안 지역의 문화예술 발전과 예술가 지원 성과를 되돌아보는 행사를 개최했다.행사는 재단 관계자와 지역 문화예술 관계자, 재단이 발족한 문화적 사회공헌 활동 단체인 ‘강동매세나클럽’ 회원 등이 참여한 가운데

용산구, 도배·목공 기술인력 양성과정 성료

[뉴스스텝] 서울 용산구가 구민의 취업 경쟁력 강화와 지역사회 일자리 창출을 위한 ‘용기인(용산기술인력) 양성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사업은 경기 침체와 불안정한 고용 여건 속에서 구민들이 차별화된 기술 역량을 갖추고 안정적인 일자리를 확보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특히 용산국제업무지구와 한남뉴타운 등 지역 내 대규모 개발사업이 본격화됨에 따라 현장 기술인력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마포구, 2026 희망 한가득! 레드로드 '카운트다운 페스티벌' 개최

[뉴스스텝] “그럼 지금부터, 모두 함께 카운트다운을 시작하겠습니다. 열! 아홉! 여덟! 일곱! 여섯! 다섯! 넷! 셋! 둘! 하나!”마포구는 2025년의 마지막 밤, 새로운 한 해의 시작을 구민과 함께 맞이하기 위해 12월 31일 레드로드 R6 에어돔 일대에서 ‘2026 레드로드 카운트다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레드로드에 설치된 에어돔에서 진행돼, 한겨울 추위 속에서도 관람객들이 따뜻하고 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