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 삼척몰 오픈! 추석 기념 할인행사 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16 08:55:37
  • -
  • +
  • 인쇄
오는 9월 6일까지 추석 기념 할인쿠폰 발급 행사 진행
▲ 삼척몰 홈페이지

[뉴스스텝] 삼척시가 강원도경제진흥원과 협력을 통해 구축한 ‘삼척몰’이 지난 8월 8일 오픈했으며, 추석 기념 할인쿠폰 발급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다음 달 6일까지 삼척몰에서 한우, 와인, 약과, 오란다, 오미자 등 다양한 상품들을 특별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삼척몰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삼척몰 전 제품을 최대 40% 할인(최대 2만 원, 1만 원 이상 구매 시, 예산 소진 시 조기 마감) 쿠폰을 매주 수요일(8월 17일, 24일, 31일) 오전 10시에 발급할 예정이다.

할인행사 참여방법은 삼척몰 홈페이지로 접속하거나 강원도경제진흥원에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삼척몰은 관내 기업과 우수 농·특산물의 판로개척 지원을 위해 기업별 인터넷 쇼핑몰 구축·운영지원, 강원더몰 및 대형 오픈마켓(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11번가, 롯데마트, SSG.com, 롯데ON 등) 상품 연동, 통합 마케팅 지원, 전자상거래 컨설팅 및 교육 등 E-커머스 운영에 관한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삼척몰 입점 조건은 직접 제조·생산(1차 농산물 가능) 기업, 조합 및 단체 (사회적 기업, 영농조합법인 등), 공장 등록 기업을 대상(단순 유통업 제외)으로 한다. 심사 방법과 제출 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강원도경제진흥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영양교육지원청, 순회 방과후학교 전문강사 대상 오리엔테이션 및 청렴 서약식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영양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는 2026년 2월 9일 농산어촌 지역 순회 방과후학교 전문강사제 채용 강사들을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 및 청렴 서약식을 실시하며, 2026학년도 순회 방과후학교 전문강사제 운영의 본격적인 시작을 올렸다. 순회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은 농산어촌 지역 소규모 학교의 방과후교육 여건을 개선하고, 학생들의 다양한 교육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매년 운영되고 있다. 2026학

이복남 순천시의원 “전남·광주 통합 논의 속도 경쟁 우려… 공론화·주민 의견 전제 강조”

[뉴스스텝] 전남·광주 행정 통합 논의가 지역 소멸 위기 대응책으로 부상하고 있으나, 추진 과정에서의 민주적 정당성과 주민 소외 문제가 시급한 과제로 떠오르고 있다. 순천시의회 이복남 의원(조국혁신당, 향·매곡·삼산·저전·중앙)은 9일 열린 제292회 임시회 본회의 자유 발언을 통해 현재의 통합 논의가 행정과 정치 중심으로만 치우쳐 있음을 지적하며, 주민 주권이 보장되는 통합의 필요성을 강력히 주장했다.이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 “장애인복지과”협소한 사무실 공간 개선 촉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가 지난 9일, 제264회 임시회 기간 중 주요업무계획보고의 일환으로 최근 신설된 ‘장애인복지과’ 사무실을방문해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이번 점검은 장애인 복지 행정의 컨트롤타워인 장애인복지과가 정작 수요자인 장애인들이 이용하기에 불편함이 없도록 설계됐는지, 접근성과 편의 실태를 직접 확인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장에는 이춘호 위원장과 김은아 부위원장을 비롯해 맹의석,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