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해문화재단 김해가야테마파크, 시원한 물놀이·숲 속 황톳길 걸으며 힐링해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4 08:55:14
  • -
  • +
  • 인쇄
7월 2일 `가야무사어드벤처 물 놀이터` 개장…신규 콘텐츠 보강해 더 큰 재미
▲ (재)김해문화재단 김해가야테마파크, 시원한 물놀이·숲 속 황톳길 걸으며 힐링해요!

[뉴스스텝] 김해가야테마파크가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쿨-힐링 콘텐츠들 선보인다.

가야테마파크 가야무사어드벤처 물 놀이터가 새로운 콘텐츠와 더욱 넓어진 규모로 오는 7월 2일 개장한다. 가야무사어드벤처 물놀이터는 워터바스켓과 미끄럼틀, 쿨링포그존, 바닥분수 등을 갖춰 여름철 어린이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공간이다.

가야테마파크는 김해시와 함께 물 놀이터를 더욱 확장시켜 버섯폭포, 아쿠아터널, 미니바스켓 등 새로운 콘텐츠들을 추가했다. 또한 더욱 풍성한 수량으로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수조 및 펌프설비를 대대적으로 개선했으며 수질관리 장비를 점검하여 위생안전에도 만전을 기했다.

한편, 지난 5월부터 새롭게 개장한 ‘맨발걷기 황톳길’ 역시 색다른 여름나들이 선사한다. 100m에 이르는 황토둘레길은 물론 원형황토족탕에서 클레이테라피, 숲속에서 즐기는 족욕장까지 온가족이 함께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고객님들이 가야무사어드벤처의 물놀이 시설을 더욱 풍성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며 “맨발걷기 황톳길, 물놀이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해 도심 속에서 여유로운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아산시보건소, 건강한 노년기를 위한 한의약 건강증진 프로그램 운영

[뉴스스텝] 아산시 보건소는 한의약 건강증진사업의 일환으로, 어르신들이 일상에서 한의학적 건강 관리법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돕는 ‘총명한(韓) 백세교실’을 내달부터 4월까지 운영한다.이번 프로그램은 농한기 신체활동 감소로 인한 체력 저하와 노인 우울감, 만성 통증 완화를 목적으로, 동별 경로당 총 6개소를 대상으로 주 1회씩 총 12주간 진행된다.올해 사업 운영 경로당은 △온양1동 온천9통 △온양1동 온천1

제천천연물지식산업센터, 임대료 인하 결정

[뉴스스텝] 제천천연물지식산업센터는 지역 중소 벤처기업 및 창업기업의 경영 부담 완화를 위해 임대료 인하를 결정했다.제천천연물지식산업센터는 임대형 공장 48실과 근린생활시설 6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천연물 분야의 창업 초기 기업, 청년 창업가, 중소 벤처기업 등 유망 기업의 입주를 지원하고 있다.이번 조치는 경기 둔화와 고정비 부담 증가로 어려움을 겪는 입주기업들의 현장 의견을 반영해 추진됐으며, 임대료를

증평군, 2026년 상반기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 이용자 추가모집

[뉴스스텝] 충북 증평군은 이달 30일까지 2026년 상반기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 이용자를 추가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은 지역맞춤형 사회서비스 제공을 통한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사회서비스 시장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 복지사업이다. 서비스별 추가모집 인원은 △아동청소년 정서발달 9명 △맞춤형 치매예방 5명 △아동청소년 심리지원 4명 △장애인 보조기기 렌탈서비스 2명 등 총 6개 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