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해문화재단 김해가야테마파크, 시원한 물놀이·숲 속 황톳길 걸으며 힐링해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4 08:55:14
  • -
  • +
  • 인쇄
7월 2일 `가야무사어드벤처 물 놀이터` 개장…신규 콘텐츠 보강해 더 큰 재미
▲ (재)김해문화재단 김해가야테마파크, 시원한 물놀이·숲 속 황톳길 걸으며 힐링해요!

[뉴스스텝] 김해가야테마파크가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쿨-힐링 콘텐츠들 선보인다.

가야테마파크 가야무사어드벤처 물 놀이터가 새로운 콘텐츠와 더욱 넓어진 규모로 오는 7월 2일 개장한다. 가야무사어드벤처 물놀이터는 워터바스켓과 미끄럼틀, 쿨링포그존, 바닥분수 등을 갖춰 여름철 어린이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공간이다.

가야테마파크는 김해시와 함께 물 놀이터를 더욱 확장시켜 버섯폭포, 아쿠아터널, 미니바스켓 등 새로운 콘텐츠들을 추가했다. 또한 더욱 풍성한 수량으로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수조 및 펌프설비를 대대적으로 개선했으며 수질관리 장비를 점검하여 위생안전에도 만전을 기했다.

한편, 지난 5월부터 새롭게 개장한 ‘맨발걷기 황톳길’ 역시 색다른 여름나들이 선사한다. 100m에 이르는 황토둘레길은 물론 원형황토족탕에서 클레이테라피, 숲속에서 즐기는 족욕장까지 온가족이 함께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고객님들이 가야무사어드벤처의 물놀이 시설을 더욱 풍성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며 “맨발걷기 황톳길, 물놀이 레크레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해 도심 속에서 여유로운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여수시의회 송하진 의원, “정부조직개편 기후환경에너지부 신설에 맞춰 ESS 에너지자립섬 추진해야”

[뉴스스텝] 여수시의회 송하진 의원(무소속, 미평·만덕·삼일·묘도)은 9월 16일 열린 제250회 여수시의회 임시회 본회의 5분 자유발언에서 정부조직 개편과 COP33 유치 경쟁에 대응하기 위한 핵심 전략으로 ‘ESS 에너지자립섬’ 정책을 제안했다.송 의원은 “사도와 추도의 송전탑은 천혜의 자연경관을 훼손하는 흉물”이라며 “이제는 송전선 없이도 전력을 자급할 수 있는 새로운 모델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그

경상원, 골목상권 자생력 강화 위한 역량 교육 3회에 걸쳐 성료…도내 상인회 140여 명 참여

[뉴스스텝]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골목상권 상인회를 대상으로 역량 강화 교육을 16일 오후 의정부도시교육재단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2025년 골목상권 활성화 기반지원’ 사업 일환으로 노무, 상권 운영 등 다방면에서 상인회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지난 2일(수원 컨벤션센터), 9일(안양아트센터)에 이어 이날 교육까지 총 3차에 걸쳐 권역별로 교육이 진행됐다. 이날 교육에 함께 한 경

이재명 대통령, 세종 근무 공직자 격려오찬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세종청사에서 처음 개최한 국무회의 이후, 각 부처에서 국정과제 및 주요 현안 업무를 담당하는 실무 공무원들과 따뜻한 오찬을 가졌다.참석자들은 '올해의 근로감독관' 출신 고용노동부 주무관, 강릉 가뭄 현장지원반으로 활동한 소방청 소방경, 해양수산부 직원들의 안정적 부산 이전과 정착 지원 계획을 마련하고 있는 해양수산부 사무관, 공공갈등과 집단민원 해결의 전문가인 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