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도서관, 한여름 더위 날릴‘수요영화 상영회’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30 08:45:09
  • -
  • +
  • 인쇄
7월 한 달간 모험·액션 가득한 명작 4편 상영
▲ 한여름 더위 날릴‘수요영화 상영회’개최

[뉴스스텝] 울산도서관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특별한 영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도서관은 오는 7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30분, 1층 종합영상실에서 ‘수요영화 상영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영은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작품들부터 긴장감 넘치는 액션 영화까지 다양한 분야(장르)로 구성되어, 지역 주민들에게 특별한 영화 감상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7월 2일에는 '드래곤 길들이기1'이 상영된다.

용과 인간이 서로 이해하고 교감하는 과정을 그린 이 만화영화(애니메이션)는 모든 연령대의 관객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알림(메시지)을 담았다.

7월 9일에는 어린이들의 국민 캐릭터 뽀로로와 그 친구들이 나오는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이 예정되어 있다. 뽀로로와 친구들이 보물섬에서 겪는 신나는 모험은 아이들에게 모험심과 짜릿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7월 16일은 조정석과 윤아 주연의 스릴 만점 재난 액션 영화 '엑시트(EXIT)'가 상영된다.

도심에 퍼진 유독가스로부터 탈출하는 과정을 실감나게 그린 이 영화는 관객에게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 속에서도 동시에 유쾌함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7월 23일에는 좀비 스릴러의 새로운 지평을 연 '부산행'이 상영될 예정이다.

좀비 아포칼립스를 배경으로 한 이 영화는 극한 상황 속에서의 인간애와 생존 본능을 강렬하게 그려냈다.

울산도서관 1층 종합영상실에서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30분부터 휠체어 장애인석 2석 포함 선착순 50명 입장 가능하다.

울산도서관 관계자는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희망하면서, 이번 7월 수요영화로 영화 속 모험을 통해 무더위를 잊고 시원한 여름을 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울산도서관 누리집이나 자료정책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한 해를 빛낸 경상북도 일자리 창출 우수 시군 선정

[뉴스스텝] 경상북도는 23일 안동 그랜드호텔에서 ‘2025 경상북도 일자리 대상 및 제8회 경북지역 인적자원개발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올 한 해 경상북도가 일자리사업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게 협력해 온 우수 시군, 기업, 개인을 발굴·포상하고, 경북지역 인적자원개발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행사에서는 경상북도지사 표창,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 대구지방고용노동청장 표창, 한국

전북특별자치도, ‘2025 하우와우 미래캠프’ 성과보고회 개최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는 23일 전주대학교 스타센터 온누리홀에서 ‘하우와우 미래캠프 운영지원 사업’ 2기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하우와우 미래캠프 운영지원 사업’은 2024년 RIS(지자체-대학 협력기반 지역혁신) 사업의 일환으로 전국 최초 추진된 지·산·학 협력 인재 육성 프로그램으로, 올해부터는 전북도 자체사업으로 전환해 2기 과정을 운영했다.멘토–멘티 매칭을 기반으로 한 체계적인 멘토링을 통해

“좋은 일은 나눌수록 커진다” 정읍시 농업기술센터, 성과 시상금 지역사회 환원

[뉴스스텝] 정읍시농업기술센터가 전국 최고의 농촌진흥기관으로 인정받은 데 이어, 그 결실을 시민들에게 환원하며 나눔 행정의 본보기를 보였다. 시 농업기술센터 농촌진흥공무원 직원 일동은 23일 정읍시장실에서 ‘희망 2026 나눔캠페인’에 동참하겠다는 뜻을 밝히며 성금 200만원을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이용관 소장을 비롯해 농촌지원과장, 기술보급과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