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전도서관 청소년 창의․진로 프로그램 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4 08:15:05
  • -
  • +
  • 인쇄
11월~12월 체험 강좌 및 작가 초청 간담회 예정
▲ 동대전도서관 청소년 창의․진로 프로그램

[뉴스스텝] 동대전도서관은 11월 15일부터 12월 6일까지 청소년을 대상으로 ‘청소년, 나를 발견하고 꿈을 그리다’를 주제로 한 문화예술·진로 강좌를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청소년이 스스로 가능성을 탐색하고, 창의적인 진로 설계를 모색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운영 프로그램은 ▲민화 캐릭터로 나만의 행운템 완성하기(11. 15.) ▲일일 쇼콜라티에: 달콤한 초콜릿 만들기(11. 16.일)의 강좌가 진행된다.

이어 ‘꿈을 찾아 런던으로 떠났습니다’의 저자 최지훈 작가를 초청해 ▲꿈을 찾아서 떠나는 여정: 내가 진짜 원하는 것은?(12. 6.) 이라는 주제로 작가와 만남의 장을 연다.

11월 강좌는 10월 30일 오후 3시부터, 12월 작가초청 강연회는 11월 17일 오후 3시부터 대전시 OK예약서비스 온라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모든 강좌의 수강료와 재료비는 무료이다.

자세한 내용은 동대전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동대전도서관 정보서비스팀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증평군, 고병원성 AI 확진...긴급회의 열고 방역 대응 강화

[뉴스스텝] 충북 증평군이 지역 내 농가에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가 발생함에 따라 긴급회의를 열고 방역 대응 강화에 나섰다.군은 2일 오후 6시 군청 재난안전상황실에서 이재영 군수 주재로 긴급 대책회의를 열고, 발생 경위와 초동 대응 상황을 점검하는 한편 추가 확산을 차단하기 위한 방역 대책을 집중 논의했다.군은 발생 농장을 중심으로 방역 범위를 확대하고, 선제적 차단방역 조치를 신속히 시행하기로

이재명 대통령 "'모두의 성장'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로 이끌 지름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일 "기회와 과실을 모두가 함께 고루 나누는 모두의 성장만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로 이끌 지름길"이라고 강조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신년인사회에서 "2026년 병오년 새해는 회복과 정상화의 토대 위에서 우리 대한민국이 대도약을 향해 힘차게 달려나가는 새로운 한 해가 될 것"이라며 이 같이 말했다.이날 신

거제시, 2026년 시무식 개최

[뉴스스텝] 거제시는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시무식을 열고 본격적인 새해 시정 운영에 들어갔다.이날 행사는 새해의 시작을 알리는 대북 공연으로 힘차게 막을 열었으며, ‘거제의 하루’영상 시청, 새해 다짐 발표, 신년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홍보실 미디어홍보팀이 직접 한 달간 시민들의 일상을 시간대별로 촬영·편집해 제작한 ‘2026 거제의 하루’ 영상은 각자의 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