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원주 2024년 12월호 발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3 08:20:09
  • -
  • +
  • 인쇄
▲ 행복원주 2024년 12월호 표지

[뉴스스텝] 행복원주 12월호에서는 기대 그 이상의 즐거움이 있는 ‘소금산 그랜드밸리’를 만나고, 제자리를 찾은 ‘원주 지광국사탑 이야기’ 등 다양한 원주시정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먼저 사진으로 만나는 원주 코너에서는 ▲원주 소금산 그랜드밸리 ▲‘성과보다 성장이 중요’ 단구초등학교 농구부의 미래 꿈과 목표 ▲예술이 일상이 되는 마법 같은 공간 ‘원주 아트갤러리’를 소개합니다.

이에 더해 ‘겨울에 피어난 여름의 꽃’ 바나나를 재배하는 강소농 원프리카 이학원 대표의 이야기를 듣고, 보훈가족·국민과 함께하는 의료·복지서비스 전문기관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을 찾아갑니다.

또한 원주역사 그림책 시리즈 여덟 번째 ‘지광국사탑의 길고 긴 여행’, 학생기자와 함께 ‘컴온원주’, 창업스토리, 세무상식, 언어치료사가 보는 말과 언어, 의료이야기, 우리 몸에 이로운 이야기 등 원주시민을 위한 소식을 담은 행복 알림과 우리 아이들의 교육 정보 ‘강원교육 알쓸정보’를 함께 준비했습니다.

행복원주는 시민들에게 무료로 배포되고 있으며, 행복원주 카카오톡 채널 추가를 통해 모바일 구독도 가능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e-book 형태로도 볼 수 있으며, 유튜브와 점자책을 통해서도 제공됩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증평군, 고병원성 AI 확진...긴급회의 열고 방역 대응 강화

[뉴스스텝] 충북 증평군이 지역 내 농가에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가 발생함에 따라 긴급회의를 열고 방역 대응 강화에 나섰다.군은 2일 오후 6시 군청 재난안전상황실에서 이재영 군수 주재로 긴급 대책회의를 열고, 발생 경위와 초동 대응 상황을 점검하는 한편 추가 확산을 차단하기 위한 방역 대책을 집중 논의했다.군은 발생 농장을 중심으로 방역 범위를 확대하고, 선제적 차단방역 조치를 신속히 시행하기로

이재명 대통령 "'모두의 성장'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로 이끌 지름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일 "기회와 과실을 모두가 함께 고루 나누는 모두의 성장만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로 이끌 지름길"이라고 강조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신년인사회에서 "2026년 병오년 새해는 회복과 정상화의 토대 위에서 우리 대한민국이 대도약을 향해 힘차게 달려나가는 새로운 한 해가 될 것"이라며 이 같이 말했다.이날 신

거제시, 2026년 시무식 개최

[뉴스스텝] 거제시는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시무식을 열고 본격적인 새해 시정 운영에 들어갔다.이날 행사는 새해의 시작을 알리는 대북 공연으로 힘차게 막을 열었으며, ‘거제의 하루’영상 시청, 새해 다짐 발표, 신년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홍보실 미디어홍보팀이 직접 한 달간 시민들의 일상을 시간대별로 촬영·편집해 제작한 ‘2026 거제의 하루’ 영상은 각자의 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