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꿈과 재능 담긴 '제1회 청소년 꿈이룸 한마당 사생대회' 작품 전시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6 08:20:02
  • -
  • +
  • 인쇄
청소년 꿈과 재능, 창의력 담은 작품 전시
▲ 원주시청

[뉴스스텝] 원주시는 12월 16일부터 19일까지 시청 로비에서 ‘제1회 청소년 꿈이룸 한마당 사생대회’ 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지난 10월 개최된 제1회 청소년 꿈이룸 한마당의 성과를 공유하고, 내년 꿈이룸 바우처 지원사업 신규 대상자 모집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청소년 꿈이룸 한마당은 민선 8기 공약사업인 ‘청소년 꿈이룸 바우처 지원사업’ 시행 1주년을 기념해 열린 행사로, 학생들이 예체능 활동을 통해 성장한 재능을 발휘하며 자신감을 키우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3,200여 명의 시민들이 참여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나의 꿈’을 주제로 함께 열린 사생대회에서는 청소년들의 창의력과 열정을 엿볼 수 있었으며, 선정된 우수작 39점을 이번 전시회에 선보여 청소년들이 표현한 창의적이고 감동적인 메시지를 시민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꿈이룸 바우처를 널리 알려 사업 참여를 독려하고,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청소년들의 꿈을 이루는 여정을 이어갈 계획이다.

원강수 원주시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청소년들의 창의력과 열정을 시민들과 함께 나눌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꿈과 재능을 응원하고 함께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삼척시, 야생동물 밀렵·밀거래 등 집중단속

[뉴스스텝] 삼척시는 야생동물의 서식환경을 보호하고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등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2026년 3월 말까지 밀렵·밀거래 행위 단속과 불법 엽구 수거 및 자진신고 기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를 위해 삼척시는 상시 단속반을 편성해 야생동물을 불법으로 포획·취득·운반·알선하는 행위와 불법 엽구를 이용한 포획 행위를 집중 단속할 계획이다. 위반 사항이 적발될 경우 형사 고발과 과태료 부과 등 관

안산시, 교육청 간담회… 반달섬 교육여건 개선·복합시설 건립 협력

[뉴스스텝] 안산시는 지난달 31일 경기도 안산교육지원청과 관내 교육 현안 공유 및 공동협력을 지속하기 위한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이날 간담회에서는 반달섬 내 교육여건 개선을 비롯한 학교 복합시설 인프라 확장 방안 등 주요 교육 현안을 논의하는 한편, 양 기관의 공동협력에 기반해 향후 개선 방안을 적극 추진해 나가기로 공감대를 모았다.안산시 단원구에 소재한 시화멀티테크노밸리(MTV) 반달섬 일원

수원특례시, '2026 수원시 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회' 참가기업 모집

[뉴스스텝] 수원특례시가 ‘2026 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회’에 참가할 수원시 중소기업 대표·임직원 100여 명을 1월 30일까지 모집한다.‘2026년 중소기업 지원시책 설명회’는 2월 5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수원시 기업지원센터 대회의실에서 열린다.수원시와 국세청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수원고용복지플러스센터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수원도시공사 수원상공회의소 수원산업단지관리공단 경기벤처기업협회 수원기업새빛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