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노인종합복지관, ‘불혹의 명곡’ 노래자랑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3 08:20:20
  • -
  • +
  • 인쇄
▲ 상주시노인종합복지관, ‘불혹의 명곡’ 노래자랑 개최

[뉴스스텝] 상주시노인종합복지관은 노인의 달을 맞아 ‘불혹의 명곡’ 노인의 달 행사를 오는 22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복지관 이용 어르신들과 지역 주민이 함께 즐기며 화합하고 소통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된 행사이다. 이날 상주시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노래자랑과 다양한 체험 부스 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의 메인 이벤트인 노래자랑은 사전 예선을 통과한 15팀이 참가하여 숨은 실력을 뽐냈으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행사의 흥을 북돋웠다.

또한 이번 행사의 체험 부스에서는 환경 캠페인을 진행하여 환경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일상 속에서 환경보호를 실천하도록 장려하여 눈길을 끌었다.

상주시노인종합복지관 이두환 관장(남경스님)은 “노인의 달을 맞이해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마련한 만큼 추억에 남는 즐거운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단양군, 1박 2일 귀농귀촌 체험 프로그램 성공리에 마무리

[뉴스스텝] 충북 단양군은 지난 23일부터 24일까지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한 ‘귀농귀촌 농촌체험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은 단양군귀농귀촌협의회 주관으로, 귀농·귀촌을 희망하는 참여자들이 실제 농촌 현장을 체험하고 정착에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마련된 자리였다.참가자들은 첫날 단양읍 일원에서 두부 만들기 체험과 귀농귀촌 정책 설명회를 통해 농촌의 일상과 정착 지원제

부산시, 해사법률서비스 활성화 '국제콘퍼런스' 개최

[뉴스스텝] 부산시는 오늘(28일) 오후 2시 코모도호텔 부산 해마루홀에서 '한-중 해사중재협력 및 부산해사법원 설립 의의 국제콘퍼런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퍼런스는 ‘해사법원 부산설립’에 대한 시민공감대를 확산하고 해사중재 등 해사법률서비스 활성화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시와 한국해양대 해사법학부, 아태해사중재센터가 공동 주최한다. 이날 콘퍼런스는 '한국-

건강도시 시흥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로 시민 건강증진 꾀해

[뉴스스텝] 시흥시는 지난 10월 25일 시흥ABC행복학습타운에서 열린 ‘2025년도 건강도시 시흥,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이번 대회는 전국의 어린이들이 참여해 ‘너와 나, 함께 할 건강도시 시흥’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어린이가 바라는 건강도시의 모습을 그림으로 표현하며 건강증진의 중요성을 알린 자리가 됐다.대회에는 전국 각지에서 200여 명의 어린이가 참여해, ‘건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