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원주모범운전자회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6 08:30:43
  • -
  • +
  • 인쇄
▲ (사)원주모범운전자회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사)원주모범운전자회는 지난 25일 무실동 법조사거리에서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시청 교통행정과 및 원주경찰서 교통과 직원들과 모범운전자회 회원 등 50여 명이 모여 출근 시간 차량 통행량이 많은 오전 8시부터 무실동 법조 사거리 앞에서 약 한 시간 동안 진행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 ▲어린이보호구역 내 안전 운전 ▲운전 중 스마트폰 사용 금지 ▲음주운전 및 숙취운전 근절을 위해 현수막, 피켓 등을 들고 홍보 물품을 배부하는 등 원주시 교통문화 발전 및 선진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캠페인 활동을 펼쳤다.

최인수 교통행정과장은 “원주시 교통안전을 위해 적극 봉사하여 주시는 원주모범운전자회에 감사드리며, 출근길 교통안전 캠페인을 통해 시민들의 성숙한 교통문화 정착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원주모범운전자회는 교통사고 방지와 시민 교통안전 의식 함양을 위해 1969년에 설립된 사단법인으로, 관내 학교 앞 등굣길 교통지도, 각종 문화행사 교통정리,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등 시민 교통 의식 수준 향상에 힘써오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17회 강릉커피축제’ 사업 사전설명회 개최… 본격 준비 돌입

[뉴스스텝] 강릉시와 강릉문화재단은 지난 20일 ‘제17회 강릉커피축제’의 부스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사업 사전설명회를 개최하고, 축제의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했다. 이번 설명회는 축제에 참여하는 커피·디저트 부스 80개와 수공예마켓 50개, 총 130개 업체의 운영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는 축제의 전반적인 개요와 주요 프로그램, 부스운영에 대한 상세한 안내가 이루어졌다. 특히 이번 제17회

2025 안동시 문해교육사 3급 양성과정 개강

[뉴스스텝] 안동시는 지난 10월 18일 가톨릭상지대학교에서 『제11기 문해교육사 양성과정』을 개강하고, 본격적인 교육 운영에 들어갔다.이번 양성과정은 성인 문해교육에 관심 있는 시민 중 31명의 교육생을 선발해 진행된다. 10월 18일부터 11월 29일까지 7주간 매주 토요일(주 1회, 6시간) 운영되며, 총 42시간의 교육이 구성돼 있다.교육과정은 문해교육의 수업전략 및 교수설계 문해학습자 상담 문해교

시흥시보건소, '통합돌봄 지원사업 보건의료분야 사업 설명회' 개최

[뉴스스텝] 시흥시는 지난 10월 20일 시흥시보건소 5층 강당에서 ‘돌봄통합지원법’ 시행(2026년 3월)을 앞두고 관계기관 관계자와 실무 공무원을 대상으로 ‘통합돌봄 지원사업 보건의료분야 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설명회는 65세 이상 어르신과 장애인 등 복합적인 돌봄이 필요한 시민이 거주지에서 의료ㆍ요양ㆍ돌봄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시는 관계기관 간 협력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