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원주시 평생학습축제 참가팀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01 08:10:27
  • -
  • +
  • 인쇄
9월 1일부터 12일까지 이메일 접수
▲ 2023년 원주시 평생학습축제 참가팀 모집

[뉴스스텝] 원주시 평생교육원 학습관은 ‘인생의 새로운 변화! 평생학습으로 누리다!’라는 주제로 10월 9일 개최되는 2023년 원주시 평생학습 축제 참가팀을 모집한다.

체험부스 운영 25개, 평생학습동아리 공연팀 15팀, 전시 작품 1,000여 점을 모집하며, 모집 기간은 9월 1일부터 12일까지이다.

신청은 학습관 및 원주시 교육강좌예약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체험부스 운영의 경우 관내에서 활동하는 평생교육강사, 평생학습동아리, 개인공방 운영자 등이 신청할 수 있으며, 평생학습동아리 공연은 관내에서 활동하는 평생학습동아리 등이 신청할 수 있다.

전시작품의 경우 평생교육강사, 평생학습동아리, 수강생 등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일정과 선정기준 등은 학습관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민병인 학습관장은 “각 분야별로 많은 팀이 신청하여 축제를 통해 평생학습으로 배운 것을 선보이는 자리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 모든 시민이 즐겁게 배우고 나누는 뜻깊은 축제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순창군, 유해야생동물 피해 농작물 보상 실시…최대 300만 원 지원

[뉴스스텝] 순창군이 멧돼지, 고라니 등 야생동물로 인해 피해를 입은 농업인을 보호하고 안정적인 영농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야생동물에 의한 농작물 피해보상 사업’을 실시한다.이번 사업은 2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피해를 입은 농가는 읍·면사무소를 통해 피해신청서를 제출하고 현장조사를 거쳐 보상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피해보상금은 농작물의 피해 면적, 작물별 소득자료, 피해율 등을 종합해

전남도, 광주·전남 반도체 3축 클러스터 구축 임박

[뉴스스텝] 인구 400만 전남광주특별시 대부흥 시대를 열 광주·전남 반도체 3축 클러스터 구축이 임박했다.전라남도에 따르면 중앙에서 최근 반도체산업의 생명줄인 물 문제를 문의해왔고, 전남도는 필요량을 채우고도 남는다는 점을 충분히 설명했다.이런 가운데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2일 도청 브리핑룸에서 반도체로 여는 인구 400만 전남광주특별시 대부흥 시대, ‘광주·전남 반도체 3축 클러스터 비전’을 발표했다.

관세청 이명구 청장, 적극행정 공무원 '깜짝 방문'

[뉴스스텝] 관세청은 1월 29일 성남세관을 방문하여 ‘청찾사(청장이 찾은 사람)’ 행사를 개최하고, 정시진 주무관에게 상장과 포상금을 수여했다. 이날 관세청장은 성남세관을 예고 없이 깜짝 방문해 현장 직원을 격려했다. 특히 포상 대상자인 정시진 주무관을 격려하기 위해 직접 사무실을 찾았으나, 정 주무관이 청사 안전관리 현장을 점검하느라 자리를 비워 잠시 기다리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곧이어 현장에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