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1회 강릉시노인회장기 게이트볼 대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30 08:20:13
  • -
  • +
  • 인쇄


[뉴스스텝] 제31회 강릉시노인회장기 게이트볼 대회가 30일(화) 강릉시 입암동 둔치 게이트볼 전용구장에서 열린다.

강릉시대한노인회 강릉시지회(회장 심재빈)에서 주관한 이번 대회는 관내 25개 클럽 300여 명이 참여하여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한껏 뽐내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를 통해 우승하게 된 남자팀 한팀과 여자팀 한팀은 10월 초 대전에서 개최되는 전국게이트볼 대회에 참가할 자격이 주어진다.

강릉시에서는 게이트볼대회를 매년 개최하여 어르신들의 건강증진과 건전한 여가문화를 위해 지원하고 있다.

김홍규 강릉시장은 “어렵고 힘든 코로나 시기를 잘 견뎌주셔서 감사드리며, 오늘 게이트볼대회를 통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시, 김만덕 다함께돌봄센터, 아동 돌봄의 미래를 말하다

[뉴스스텝] 제주시는 11월 20일 거점형 김만덕 다함께돌봄센터에서 ‘공감 톡톡 신바람 시민간담회’를 개최하고, 아동 돌봄 관련 종사자·학부모와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공감 톡톡 신바람 시민간담회’는 김완근 제주시장이 소상공인, 대학생, 복지 종사자 등 다양한 계층의 현장 목소리를 귀담아듣기 위해 마련된 소규모 소통의 자리다. 이번 간담회는 11월 19일 아동학대 예방의 날을 맞아 아동 권익 보호와 안전한

평창군, 2025년 여성 지도자 역량 강화 교육 실시

[뉴스스텝] 평창군여성단체협의회는 20일 서울대학교 평창캠퍼스에서 회원 1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평창군 여성 지도자 역량 강화 및 성인지·폭력예방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지역 여성 지도자들의 역량 향상과 성 인지 감수성 제고를 위해 두 개의 특강으로 구성됐다.먼저, 이호선 교수(라이프디자인연구소)가 “21세기 어른의 핵심역량과 자기돌봄 기술”을 주제로 성숙한 리더의 자세와 건강한 일·생

강원도교육청, 도내 교직원 대상 우리말 바르게 쓰기 국어교육 실시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은 11월 21일, 11월 28일 이틀에 걸쳐 각급 학교 교직원을 대상으로 ‘2025년 우리말 바르게 쓰기, 국어교육 연수’를 실시한다. 연수는 영동권 교직원과 영서권 교직원을 대상으로 각각 21일(금)에는 강릉 교육연수원 본원, 28일(금)에는 원주 교육과학정보원에서 진행된다. 연수 내용은 △강원대학교 한국어문화원 전문강사의 ‘공문서 작성법 및 쉽고 바른 공공언어 쓰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