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2024 서울식품유통대전' 박람회 참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0 08:20:38
  • -
  • +
  • 인쇄
▲ ‘2024 서울식품유통대전’ 박람회 참가

[뉴스스텝] 원주시는 오는 12일 서울특별시 서울광장에서 개최되는 ‘2024 서울식품유통대전’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는 K-푸드의 우수성을 알리고 해외시장 진출 및 점유율 확대를 위한 행사로 명동, 광화문, 남산, 경복궁 등 서울 주요 관광지 방문을 통한 외국인 대면 홍보가 기대된다.

시는 올해 10월 예정된 만두축제를 중심으로 홍보관을 꾸미고, 방문객 대상 SNS 팔로우 이벤트‘원주 만두를 찾아라!’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전 9시부터 오후5시까지 진행되며, 당일 준비된 기념품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시 관계자는 “10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개최될 2024년 원주 만두축제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외국인 관광객을 적극 유치하여 원주만두축제가 미식 관광 글로벌 축제로 발돋움하여 할 수 있도록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24 서울식품유통대전’은 파이낸셜뉴스에서 주최하며 약 50여 기관이 참여하고 서울광장 전시 부스 구간은 식품, 라면, 유통, 음료 존으로 나누어 42개 부스로 운영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통영시, 고위직 대상 4대폭력 예방 및 성인지 교육 실시

[뉴스스텝] 통영시는 지난 7일 시청 강당에서 시장 및 5급 이상 고위직 공무원 60여명을 대상으로 '4대 폭력(성희롱·성매매·성폭력·가정폭력) 예방 및 성인지 통합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성평등 인식 확산 및 건전한 조직문화 정착을 위해 한국범죄학연구소 염건령 소장이 ‘공직자를 위한 성인지 감수성 함양과 4대 폭력 예방’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염건령 소장은 정부기관 및 공직유관

전라남도의회 차영수 도의원, “농어촌 지역아동센터 처우...예산 차등 지원으로 격차 줄여야”

[뉴스스텝] 전라남도가 인건비와 운영비를 지원하는 지역아동센터 종사자 처우 문제가 도의회 행정사무감사에서 집중 제기됐다.전라남도의회 차영수(더불어민주당, 강진) 의원은 지난 7일 여성가족정책관 행정사무감사에서 “지역아동센터 종사자 처우가 전국 최저 수준”이라며 “전남의 농어촌 여건을 고려한 가중치(차등) 예산을 반영해 도시·농촌 격차를 실질적으로 줄일 대책이 필요하다”고 지적했다.차영수 의원은 “지역아동센

평택시, '아동․청소년 모바일 헬스케어 서비스'로 미래세대 건강 습관 형성 지원

[뉴스스텝] 평택시는 아동·청소년의 올바른 건강관리 습관 형성과 건강위험요인 예방을 위해 ‘아동·청소년 모바일 헬스케어 서비스’를 지난 4월 2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약 6개월간 운영했다.이번 사업은 용이초, 덕동초, 현일초, 지산초 등 4개 초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정보통신 기술(ICT) 기반의 비대면 건강관리 플랫폼을 활용하여 학생들이 스스로 건강을 점검하고 관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