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음성군협의회, 2024년 정기총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30 08:20:04
  • -
  • +
  • 인쇄
▲ 음성군청

[뉴스스텝] 바르게살기운동 음성군협의회는 30일 음성군청에서 2024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김영근 수석부회장 등 군협의회 임원과 9개 읍·면 위원장 임원진 및 회원 40여명 등이 참석했다.

이날 총회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1부에서는 그동안 지역사회 발전과 바르게살기운동 활성화에 기여하고 이임하는 정우철 회장 및 음성군협의회 임원 8명, 우수회원 10명에게 표창패와 표창장을 수여했다.

2부에서는 2023년 사업실적 보고 및 결산, 2024년 예산 및 사업계획을 비롯해 차기 회장 및 감사 선출의 건 등 4개 의안에 대해 심의 의결해, 김영근 수석부회장이 제18대 협의회장으로 선출됐다.

정우철 회장은 “3년의 임기 동안 많은 도움을 주신 임원 및 회원여러분께 감사하다”며 “앞으로 차기 회장으로 선출된 김영근 회장이 이끄는 더욱 발전된 바르게살기운동 음성군협의회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조병옥 군수는 “바르게살기운동 음성군협의회는 사랑의 한 끼 나눔, 다문화가정 친정부모 초청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우리 지역의 이웃에게 따스한 손길을 내밀며 행복한 음성 실현에 앞장서왔다”면서 “올해도 따뜻한 마음이 군민에게 닿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전 중구, 뿌리축제에서 진드기 매개 감염병 홍보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대전 중구는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개최된 제16회 대전효문화뿌리축제 기간 중, 지역 주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진드기 매개 감염병 예방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축제 첫날인 26일 뿌리공원 일원에서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서는 방문객들에게 중증열성혈소판감소증후군(SFTS), 쯔쯔가무시증 등 주요 진드기 매개 감염병의 위험성을 알리고, 예방 리플릿과 홍보물 배부, 현장 안내 등을 통해 예

전북도 음악으로 하나된 노사, 제2회 전북특별자치도 노사화합가요제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는 지난 27일 한국소리문화전당 야외공연장에서 노사 모두가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 ‘제2회 전북특별자치도 노사화합가요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올해로 두 번째를 맞은 이번 대회는 지난해 첫 출범의 성과를 발판 삼아 기업과 노동자가 함께하는 ‘축제의 한마당’으로서 한층 더 풍성하게 꾸며졌다. 단순한 경연을 넘어, 지역 노동자와 경영자, 시민들이 음악으로 하나되어 공감대

가족과 함께 듣는 청소년의 가을 하모니, 제11회 수원시청소년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뉴스스텝]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이사장 최종진) 수원청소년문화센터에서는 오는 10월 25일 온누리아트홀에서 제11회 수원시청소년합창단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주회는 이재호 예술감독의 지휘 아래 △30명의 현 단원 합창 △졸업 단원 독창 △혼성 3중창 등 안무 퍼포먼스를 곁들인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진다. ‘함께, 노래해요’라는 타이틀곡처럼 세대를 아우르는 곡들을 통해 관객에게 화합과 희망의 메시지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