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청년회의소, '어린이 범죄예방 뮤지컬' 성황리 마무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3 08:15:23
  • -
  • +
  • 인쇄
▲ 보은군청

[뉴스스텝] 보은청년회의소는 지난 13일 보은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어린이 범죄예방 뮤지컬’공연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뮤지컬 공연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횡단보도 안전하게 건너기 약속 △함부로 따라가지 않기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내기 등 어린이들이 일상생활의 안전한 생활 습관을 자연스럽게 익히고 범죄에 대한 예방법을 쉽게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군내 유치원 및 어린이집 아동과 학부모 등 200명이 참여해 공연을 즐겼다.

아울러 보은경찰서에서 미아방지 프로그램 홍보, 마술 및 저글링 공연 등이 더해져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아이들로부터 큰 호응이 있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아이들이 즐겁게 관람하면서 자연스럽게 범죄예방 방법을 배울 수 있어 좋은 기회였다”며“앞으로도 이런 공연이 있으면 아이들과 함께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한재윤 회장은“우리 아이들의 안전을 위협하는 사건, 사고가 매년 증가한다”며“이번 뮤지컬 공연을 통해 아이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책임과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울진교육지원청, 사교육 경감 정책 공유 및 향후 발전 방안 모색

[뉴스스텝] 울진교육지원청은 2025년 12월 23일 14시, 울진해양레포츠센터에서 '2025 사교육 부담 없는 지역·학교 사업 운영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에는 울진 관내 초·중·고등학교 업무담당자 27명이 참석하여, 한 해 동안 추진한 사교육 경감 사업의 운영 성과를 공유하고 학교 현장의 우수 운영 사례를 바탕으로 향후 사업 운영 방향과 발전 방안을 협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산타 복장 기사와 함께한 특별한 울진 여행

[뉴스스텝] 울진군은 크리스마스 이브인 지난 12월 24일 연말 분위기를 더한 ‘산타 관광택시’를 운행하며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연말 추억을 선물했다. 이번 산타 관광택시는 산타 복장을 갖춘 관광택시 기사 2명이 직접 운행에 참여해 이색적인 볼거리와 즐거움을 더했으며, LG생활연수원을 찾은 관광객 6명이 탑승해 크리스마스 분위기 속에서 울진 관광을 즐겼다. 산타 관광택시는 예약을 통해 탑승한 관광객은 물론

영광군, 2025년 청년통계 공표

[뉴스스텝] 영광군은 청년의 삶을 다각적으로 분석한 ‘2025년 영광군 청년통계’를 군 대표 누리집을 통해 29일 공표했다.군은 지난 2024년 기준 영광군에 주소를 둔 18세 이상 45세 이하의 청년을 대상으로 통계를 작성했으며, 인구‧가구, 경제, 일자리, 창업, 복지, 건강 6개 부문 59개 항목으로 구성된다.조사 결과에 따르면, 영광군 청년인구는 13,274명으로 군 전체 인구(52,098명)의 2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