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산업보안협의회, 삼양식품 소비촉진 릴레이 추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8 08:10:29
  • -
  • +
  • 인쇄
㈜네오바이오텍 첫 릴레이
▲ 원주 산업보안협의회, 삼양식품 소비촉진 릴레이 추진

[뉴스스텝] 원주 산업보안협의회는 지난달 회원사인 삼양식품㈜ 방문을 계기로 우수 향토기업인 삼양식품에 대한 지역주민의 관심과 응원을 이끌기 위한 ‘삼양식품 소비촉진 릴레이’를 추진하고 있다.

그 시작으로, 지난 26일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에서는 오후 간식시간 임직원 10여 명이 과자, 라면 등 다양한 삼양식품을 구입하고 ‘삼양식품 소비 촉진 릴레이’ 첫 인증을 했다.

㈜네오바이오텍은 치과용 임플란트 및 의료기기 전문업체로, 지난 2022년 원주시로 본사를 이전하고 연구개발, 생산, 마케팅 및 판매까지 전 과정을 자체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2024년 강원경제인대상 일자리창출 부분 수상 및 5,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등 치과산업의 글로벌 리더로 도약하는 유망한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허영구 ㈜네오바이오텍 대표는 “원주시 우수 향토기업을 응원하기 위한 릴레이의 첫 시작을 장식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우리 기업을 시작으로 원주 산업보안협의회 모든 회원사가 릴레이에 동참해 삼양식품 소비 촉진을 위한 분위기 조성에 적극 나서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허영구 대표는 다음 릴레이 참여 기업으로 ㈜아이벡스메디칼시스템즈를 지목했으며, ‘삼양식품 소비 촉진 릴레이’는 매주 한 기업씩 순차적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문화도시 익산, 눈 내리는 크리스마스로 물들다

[뉴스스텝] 익산 중앙동 구도심이 매일 눈 내리는 특별한 겨울 풍경으로 시민들을 맞이한다. 익산시와 문화도시지원센터는 19일부터 25일까지 중앙동 익산근대역사관 광장에서 '크리스마스 마켓'을 개최한다. 행사 기간 중앙동 구도심은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야간경관, 다양한 프로그램이 어우러져 설레는 연말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19일 오후 7시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으로 시작해 △

충남시군의회의장협의회 '하구 복원 특별법 제정 촉구 건의문' 채택

[뉴스스텝] 충청남도 시․군의회 의장협의회는 19일 예산군에서 제136차 정례회를 개최했다.협의회는 김경제 의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보고 사항, 안건 심의, 홍보사항 및 공지사항을 논의했으며 '하구 복원 특별법 제정 촉구 건의문'을 채택했다. 이번 건의문은 그동안 개발 위주 정책으로 훼손돼 온 우리나라 하구 생태계를 국가 책임 하에 체계적으로 복원·관리하기 위한 제도적 기반 마련을 촉구하기

대전 중구의회 윤양수 의원, 의정활동 소회와 책임 강조

[뉴스스텝] 대전광역시 중구의회는 12월 19일 개최된 제270회 제2차 정례회 제4차 본회의에서 윤양수 의원(사회도시위원회 소속)이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제9대 의회의 의정활동을 돌아보고, 책임 있는 지방의회의 역할을 강조했다고 밝혔다.윤양수 의원은 “기초의회는 구민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생활의 불편을 살피고, 목소리를 제도에 반영하는 풀뿌리 민주주의의 출발점”이라며, 구의원으로서의 책무와 책임의 무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