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1석 2조 축제여행 상품 참가자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1 08:05:41
  • -
  • +
  • 인쇄
▲ 안내문 일정표

[뉴스스텝] 음성군은 다음 달 열리는 음성명작페스티벌을 연계한 1석 2조 축제여행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음성명작페스티벌은 9월 5∼8일 금왕읍 금빛근린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 여행은 축제가 열리는 첫째 날인 9월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시원한 관광버스를 타고 진행되는 종일 투어이며, 여행 종료 후 축제 관람은 자율이다.

음성군의 독특한 공장 탐방과 농장 체험을 결합한 일정으로, 전문 여행가이드의 안내로 지역을 여행하고 축제도 즐길 수 있게 구성됐다.

또한 토종 맛집 중식 제공에 체험 3식, 관내 전용 관광버스, 니나농 농촌 관광 기념품까지 포함돼 있다.

체험객들은 풀무원 두부 공장에서 두부도 만들고, 춤추는 양변기 투어와 타일 피카소 체험, 농장 견학과 고추장 만들기 체험을 하며 지역 탐방을 한다.

여행 종료 지점은 음성명작페스티벌 축제장이며, 자율적으로 즐겁게 축제를 즐기면 된다.

여행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잼토리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농림부의 30% 여행 할인과 기념품을 증정한다.

한편 음성명작페스티벌은 ‘국가대표 음성명작’을 주제로 우수 농산물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관과 40개여 개 농작물 판매장을 운영하며, 관람객들은 화훼, 고추, 인삼, 과수, 축산물 등 명품 농작물들을 한자리에서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실버가요제, 불꽃놀이, 드론쇼, 명작요리 경연대회, 전국 청소년 댄스경연대회, 가수 초청 공연 등도 펼쳐진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화성특례시, 주민과 함께 이끌어낸 열병합발전시설 계획 철회...LH, 대체부지 재검토

[뉴스스텝] 화성특례시가 주민과 함께 꾸준히 문제를 제기해 온 화성진안 공공주택지구 내 열병합발전시설 현 부지 계획이 철회됐다고 11일 밝혔다.국토교통부는 기존 열병합발전시설 예정 부지 계획을 전면 철회하고, 주민 생활권과 주거환경 보호를 위해 대체부지를 재검토하기로 했다.정명근 화성특례시장은 이번 국토교통부의 결정에 대해 “이번 열병합발전시설 부지 철회는 화성특례시와 시민이 함께 이끌어낸 소중한 성과”라

구리시, 동구동 '가을맞이 우리동네 클린UP!' 실시

[뉴스스텝] 구리시는 매월 진행하는 구리시 '클린구리의 날'을 맞아 지난 10일 사노동 주민들과 함께 '가을맞이 우리 동네 클린UP!'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사노동 안말·내동경로당 일대에서 진행됐다.이날 행사에는 사노동 주민을 비롯해 동구동 행정복지센터와 구리시청 회계과, 교통행정과, 산업지원과, 보건정책과, 감염병관리과 직원 등 50여 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

화성특례시, 보건복지부 주관 자살예방시행계획 추진 실적 우수 기초 지자체 선정

[뉴스스텝] 화성특례시가 보건복지부 주관 2025년 자살예방의 날(9월 10일) 기념식에서 ‘자살예방시행계획 우수 기초지자체’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보건복지부는 전국 기초지자체를 대상으로 자살 예방을 위한 계획의 실효성, 실행력, 지역사회 참여도 등을 종합 평가해 자살예방시행계획 우수 기초지자체를 선정했다.화성특례시는 지역 주민의 정신건강 증진과 생명 존중 문화 확산을 위해 맞춤형 자살예방 프로그램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