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제4회 나리어머니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3 08:15:32
  • -
  • +
  • 인쇄
▲ 안동시, 제4회 나리어머니합창단 정기연주회 개최

[뉴스스텝] 12월 14일 오후 5시, 소천권태호음악관 연주홀에서 (사)소천권태호기념사업회가 주최, 주관하는 ‘제4회 나리어머니합창단 정기연주회’가 개최된다.

2021년 6월에 창단된 나리어머니합창단은 합창을 매개로 음악을 사랑하는 40여 명의 단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뮤지컬 왕의 나라 ‘나는 독립군이다’, 경북합창제, 안동 국제 탈춤페스티벌 등 다양한 공연에 참여하며 아름다운 하모니를 전달했다.

이번 정기연주회에서는 나리어머니합창단의 음악적 성취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보랏빛 향기’, ‘라라라’ 등 대중적인 곡들을 비롯해 트로트를 재편성한 곡들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을 아우르는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한 해 동안 준비한 실력을 바탕으로 감동적인 하모니와 정성스러운 무대를 관객에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나리어머니합창단을 이끌어가는 김미숙 단장은 “이번 공연을 통해 나리어머니합창단의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리며, 관객들에게 음악을 통한 행복과 여유를 선사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소천권태호음악관 관계자는 “이번 공연이 지역사회에 따뜻한 활력을 불어넣고, 모든 관람객이 음악을 통해 한 해의 피로를 풀고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원특별자치도, 국회 심의 대응 국비 확보 총력전 돌입

[뉴스스텝] 국회의 내년도 예산안 심의가 본격화됨에 따라, 강원특별자치도는 11월 3일 오전 11시 국회 내 ‘국비확보 상황실’을 개소하고 국회 심의 대응을 위한 총력전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이날 열린 ‘국비확보 상황실’ 개소식에는 여중협 행정부지사가 참석했으며, 개소식 이후 예산과 및 서울본부 관계자들과 함께 국회 심의 대응 전략을 논의했다. 여중협 행정부지사는 “내년도 정부예산안에 역대 최대 규모인 1

닝보시 부시장 일행 대구 방문, 양 도시 교류 회복 신호탄

[뉴스스텝] 대구광역시는 자매도시인 중국 닝보시에서 양용(杨勇) 부시장을 단장으로 하는 대표단이 11월 3일(월) 대구를 공식 방문했다고 밝혔다.대구시는 1999년 섬유·패션산업이 활발하던 시기, 동일한 산업 기반을 가진 닝보시와 교류를 시작했다. 양 도시는 초기 산업 협력을 기반으로 상호 신뢰를 쌓으며 우호 관계를 다졌고, 이후 의료·문화·예술·청소년·스포츠·국제행사 등으로 교류의 폭을 넓히며 실질적

광명시, 2025 인구주택총조사 실시… 시민 참여 독려

[뉴스스텝] 광명시는 오는 11월 18일까지 ‘2025 인구주택총조사’를 실시한다.이번 조사는 국가데이터처(통계청)가 5년마다 전국적으로 시행하는 국가 통계조사로, 광명시의 인구·가구·주택 현황을 파악하고 향후 정책 수립의 기초자료로 활용한다.조사는 11월 18일까지 진행하며, 시민은 인구주택총조사 누리집 또는 전화로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조사원이 방문하는 경우 휴대용 전자기기를 활용한 현장 조사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