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앤팩㈜・대상㈜, 아산시 둔포면 저소득가정을 위한 삼계탕 및 김치 후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8 08:15:40
  • -
  • +
  • 인쇄
▲ 후원 물품 전달 사진

[뉴스스텝] 유앤팩㈜과 대상㈜은 7일 아산시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에 저소득가정을 위한 삼계탕과 김치 70세트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유앤팩㈜ 김보라 대리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지역의 홀몸어르신 등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희망하며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함께 발전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고광혁 대표이사를 대신해 소감을 전했다.

유영숙 단장은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해 주신 유앤팩㈜, 대상㈜ 측에 감사드린다”며 “전달해 주신 물품은 행복키움추진단을 통해 어려운 가정에 직접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오배환 둔포면장은 “폭염으로 건강이 상하기 쉬운 요즘인데, 후원해 주신 덕분에 건강도 챙기고, 어려운 이웃에게 응원의 메시지가 전해질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하여 지역주민의 복지체감도가 향상되도록 면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유앤팩㈜은 둔포면 소재 고기능성 다층 용기를 생산하는 기업으로, 지난 2020년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과 후원 협약 체결 이래로 지역 어르신 식사지원을 후원했으며, 2023년에는 어버이날 맞이 삼계탕 후원 등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중구 대흥동 대한의료기, 저소득 어르신 허리보호대 기탁

[뉴스스텝] 대전 중구 대흥동은 대흥동 소재 대한의료기(대표 최재량)에서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해 허리보호대 52개(18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대흥동에서 바르게살기위원회 위원장으로도 활동하고 있는 최재량 대표는“젊은 시절 자녀를 위해 고생하시다가 허리 통증으로 고생하시는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기탁하게 됐다”며, “소소한 나눔이지만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의정부시, 국제규격 축구장 조성…대회 유치 기반·쾌적한 체육환경 마련

[뉴스스텝] 의정부시는 9월 6일 의정부종합운동장 옆 녹양동 산89-15번지 일원에서 ‘녹양보조축구장’ 준공식을 열었다.이번 축구장 조성은 국제규격에 준하는 시설을 갖춰 각종 축구 대회 유치를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축구 동호인들에게 쾌적한 체육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추진했다.준공식에는 김동근 시장을 비롯해 국회의원과 도·시의원, 의정부시축구협회 관계자, 지역 주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고성군 적조 일제 방제의 날, 추진으로 적조 방제 총력 대응

[뉴스스텝] 고성군은 9월 5일, 하이면 덕명리 해역일대에 대하여 적조 주의보 발령에 따른 양식생물 피해 최소화를 위해 민·관 합동 적조 일제 방제의 날을 운영하여 일시 집중 방제활동을 실시했다. 2025. 8. 25. 경남도내 해역의 갑작스러운 적조 발생 이후 고밀도의 적조가 현재까지 장기간 지속되며 양식어류 피해가 발생되고 있으며, 고성군은 2025. 8. 29. 고성읍~하이면 해역 적조주의보가 발령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