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드림스타트 사랑나눔봉사회와 함께하는 문화체험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6-16 08:15:04
  • -
  • +
  • 인쇄
▲ 횡성군청

[뉴스스텝] 강원 횡성·원주지역 민속장터 상인 등으로 구성된 단체인 사랑나눔 봉사회는 6월 17일 횡성군 드림스타트 대상 아동 30명을 대상으로 문화체험을 지원했다.

이번 행사는 약 300만원 상당을 지원하여 평소 문화체험 기회가 부족한 드림스타트 아동들에게 애니메이션박물관, 토이 로봇관 관람 및 뮤지컬 공연 관람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랑나눔봉사회(회장 이해길)는 드림스타트 아동을 위해 2011년부터 매년 약 500만원 상당의 물품 및 여름 물놀이 캠프 등을 지속적으로 지원해 오고 있다.

임유미 가족복지과장은 “이번 행사를 마련해주신 사랑 나눔 봉사회 회장 및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저소득층 아동들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후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전교육청, 전국이중언어말하기대회를 휩쓸다!

[뉴스스텝] 대전시교육청은 11월 8일 서울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린 제13회 전국이중언어말하기대회에서 대전 대표로 참가한 학생 3명이 모두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었다고 밝혔다.이번 대회 중등부문에서는 대전외국어고등학교 한리안 학생이 금상(교육부장관상), 대전제일고등학교 최원진 학생이 은상(교육부장관상)을 수상했으며, 초등부문에서는 대전대화초등학교 나탈리 학생이 동상(교육부장관상)을 수상했다.

대구 중구, 제3차 기후위기 적응대책(2026-2030) 수립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뉴스스텝] 대구 중구는 지난 10일 구청 상황실에서 ‘제3차 기후위기 적응대책(2026~2030) 수립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지난 4월부터 약 7개월간 추진된 연구용역의 결과를 공유하고, 중구의 지역 특성에 맞는 실효성 있는 기후위기 대응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류규하 구청장과 부구청장, 구의원, 외부 전문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보고회에서는 ‘구민과 함께

2025년 합천군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 '이장단 여성친화도시교육'실시

[뉴스스텝] 합천군과 합천가정상담센터는 올해 7월 4일부터 11월 5일까지 관내 9개 읍․면을 순회하며 2025년 합천군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으로 '이장단 여성친화도시교육'을 진행했다. 이 교육은 양성평등 실현, 가족지원, 여성교육 및 복지증진을 위해 실시된 사업으로, 지자체와 주민을 연결해주는 이장단을 대상으로 양성평등한 지역 정책 수립에 기여하고 돌봄과 안전이 조화롭게 실현되는 지역사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