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20일 홍보대사와 함께하는 '세상에나' 버스킹 콘텐츠 제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5-16 08:15:18
  • -
  • +
  • 인쇄
▲ 고성군청

[뉴스스텝] 고성군은 공연계의 블루칩 정승환과 미친 존재감을 자랑하는 배우 하재숙, 싱어송라이터 이진아가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준비한 유튜브 라이브 버스킹 ‘세상에나’ 콘텐츠를 제작한다.

오는 5월 20일(토) 고성 봉수대해수욕장에서 제작 예정인 ‘세상에나’는 고성군 지역 경기 활성화와 관광객 유치를 위해 기획된 라이브 버스킹 프로젝트로, 고성군 공식 유튜브 채널인 ‘고성방가 TV’에서 실시간 스트리밍 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고성군 홍보대사 정승환은 탁월하고 스펙트럼 넓은 라이브 실력에 반전 매력 입담까지 갖춘 공연계의 블루칩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홍보대사 하재숙은 대학로 연극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온 배우로 강원도 고성에서 스킨스쿠버 강사와 본업인 배우를 병행하고 있다.

또한 이진아는 팝부터 R&B, 발라드, EDM까지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싱어송라이터로 현장 참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함명준 고성군수는 “라이브 버스킹 ‘세상에나’를 시작으로 연예기획사 및 방송매체와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 해외 인플루언서 협업 콘텐츠까지 지역 경기 활성화와 고성 관광자원 홍보를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있다.”라며, “아름다운 봉수대해수욕장에서 진행되는 특별한 버스킹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수원시의회 김소진 의원 대표발의, 시각장애인 안내견 출입보장 제도화

[뉴스스텝] 수원특레시의회 김소진 의원(국민의힘, 율천·서둔·구운·입북)이 대표발의한 '수원시 시각장애인 이동권 보장을 위한 안내견 출입보장 조례안'이 4일 개최된 제398회 임시회 보건복지위원회 안건심사에서 수정가결됐다.현행 법령상 안내견 출입이 허용돼 있음에도 불구하고, 공공시설과 민간시설에서 인식 부족 등을 이유로 출입이 제한되는 사례가 반복되고 있다는 점이 제정 배경이다. 조례안은 안

경남도, 합천서 18번째 도민 상생토크... ‘대장정 마침표’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4일 합천문화예술회관에서 ‘도민 상생토크’를 열고, 합천을 수도권과 경남, 영호남을 잇는 교통․관광 거점으로 육성하겠다고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박완수 도지사와 김윤철 합천군수, 군민 등 250여 명이 참석해 지역 현안을 공유하고, 경남도와 합천군의 상생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이번 상생토크는 2023년 ‘합천군민과의 대화’ 이후 3년 만에 마련됐다.박완수 도지사는 “합천은 오랜 역사

충북도, 탄소중립 실천 확산 위해 민간단체 ‘맞손’

[뉴스스텝] 충북도는 기후위기 대응의 핵심인 탄소중립 실천 문화 확산을 위해 ‘탄소중립 바로알기 프로그램 및 실천운동’ 공모사업을 추진한다. 이번 사업은 관 위주의 캠페인에서 벗어나, 민간 네트워크와 협력해 도민이 참여하는 실천형 프로그램을 추진하는 데 목적이 있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 주된 사무소가 충청북도에 소재한 기관·비영리법인·단체로, 탄소중립 관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거나 추진 계획이 있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