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빕스 은평롯데점과 업무협약체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3 08:10:39
  • -
  • +
  • 인쇄
다자녀 가구 및 결식아동 지원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 은평구, 빕스 은평롯데점과 업무협약체결

[뉴스스텝] 은평구는 지난 12일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 은평롯데점과 다자녀 가구 및 결식아동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은평구와 빕스 은평롯데점은 관내의 다자녀 가구와 결식아동에게 가족 단위 식사 기회를 제공하는 아동친화적 사업을 추진하고자 한다.

특히 이번 협약은 아동 친화 문화를 선도하는 대표적인 민관 협력 사례로 더욱 의미가 있다.

은평구는 관내 주민 중에서 지원 대상 가족을 발굴·선정하며, 빕스 은평롯데점은 매월 대상자 2팀을 빕스 은평롯데점으로 초대해 식사를 지원한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우리 구의 다자녀가구 및 결식아동에게 있어 더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사업을 이번 협약으로 빕스 은평롯데점과 함께하게 돼 감사드린다“며 ”아동친화도시 은평으로서 향후 아동친화적인 사업 추진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천시청소년재단, 청소년 환경의식 함양 위한 업무협약 체결

[뉴스스텝] 포천시청소년재단은 지난 8일 청소년교육문화센터에서 포천시탄소중립지원센터와 ‘청소년 환경의식 함양 및 지역사회 탄소중립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청소년이 탄소중립의 주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 양 기관은 △청소년 대상 탄소중립 교육 및 체험 프로그램 △친환경 생활 실천 캠페인 △지역사회 탄소저감 활동 등을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김현철 포천시청소

남양주시, 단절된 도시 연결…경의중앙선 복개 핵심 공정 '착착'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경의중앙선 도농~양정 구간 복개공사’의 핵심 단계인 상부 구조물 설치 공사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9일 밝혔다.경의중앙선 복개공사는 상시 열차가 운행되는 선로 위에서 이뤄지는 고난도 사업으로, 특히 선로 상부에 구조물을 설치하는 공정은 전체 공사 중에서도 정밀도와 안전성이 가장 요구된다.이번 공정은 철도로 단절됐던 다산1동과 2동을 물리적으로 연결하는 상징적인 사업이라는 점에서

포천시 영북면 청소년지도협의회, 청소년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포천시 영북면 청소년지도협의회는 9일 영북초등학교 앞에서 등굣길 학생들의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보행 환경 조성을 위한 청소년 교통안전 캠페인을 진행했다.이번 캠페인은 어린이 보행자 교통사고를 사전에 방지하고 청소년 스스로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인식하도록 돕기 위해 마련했다. 현장에는 청소년지도협의회 회원을 비롯해 영북초등학교 학생자치회, 영북파출소, 영북면 행정복지센터 관계자들이 함께 참여했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