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제6회 고성 갈래구경길 걷기대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1-25 08:15:05
  • -
  • +
  • 인쇄
▲ 고성군청

[뉴스스텝] (사)강원고성갈래구경길 본부는 오는 11월 26일(토) 오전 9시부터 14시까지 화진포 현내면 해양박물관 주차장에서 ‘제6회 고성 갈래구경길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고성 갈래 구경길 중 1경길(화진포명품길)로 화진포 관광안내소에서 출발하여 이승만별장, 원당리, 찻골을 거쳐 돌아오는 걷기 코스로 총 7㎞ 구간이며 2시간 30분이 소요된다.

이번 대회 참가자는 대회 당일 오전 10시까지 현장 접수 후 대회 참가가 가능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간식과 기념품이 제공된다, 또한 고성갈래길 패스포트 이벤트로 전체대회(6회) 인증 참가자에게 완주메달 증정 및 이벤트 부스(딱지치기, 룰렛, 훌라후프 등)가 운영된다.

군 관계자는 “대회 참가자 모두 방역 및 안전수칙을 철저히 지켜 주면서 고성군의 아름다운 화진포명품길 걷기로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과 더불어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대전교육청, 전국이중언어말하기대회를 휩쓸다!

[뉴스스텝] 대전시교육청은 11월 8일 서울 LG사이언스파크에서 열린 제13회 전국이중언어말하기대회에서 대전 대표로 참가한 학생 3명이 모두 교육부장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었다고 밝혔다.이번 대회 중등부문에서는 대전외국어고등학교 한리안 학생이 금상(교육부장관상), 대전제일고등학교 최원진 학생이 은상(교육부장관상)을 수상했으며, 초등부문에서는 대전대화초등학교 나탈리 학생이 동상(교육부장관상)을 수상했다.

대구 중구, 제3차 기후위기 적응대책(2026-2030) 수립 연구용역 최종보고회 개최

[뉴스스텝] 대구 중구는 지난 10일 구청 상황실에서 ‘제3차 기후위기 적응대책(2026~2030) 수립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지난 4월부터 약 7개월간 추진된 연구용역의 결과를 공유하고, 중구의 지역 특성에 맞는 실효성 있는 기후위기 대응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류규하 구청장과 부구청장, 구의원, 외부 전문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보고회에서는 ‘구민과 함께

2025년 합천군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 '이장단 여성친화도시교육'실시

[뉴스스텝] 합천군과 합천가정상담센터는 올해 7월 4일부터 11월 5일까지 관내 9개 읍․면을 순회하며 2025년 합천군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으로 '이장단 여성친화도시교육'을 진행했다. 이 교육은 양성평등 실현, 가족지원, 여성교육 및 복지증진을 위해 실시된 사업으로, 지자체와 주민을 연결해주는 이장단을 대상으로 양성평등한 지역 정책 수립에 기여하고 돌봄과 안전이 조화롭게 실현되는 지역사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