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부산항축제' 케이팝(K-POP) 콘서트 티켓 2차 예매 시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0 08:10:26
  • -
  • +
  • 인쇄
5.21. 19:00부터 멜론 티켓(ticket.melon.com)을 통해 진행
▲ 케이팝(K-POP) 콘서트 라인업 포스터

[뉴스스텝] 부산시는 내일(21일) 오후 7시부터 '제18회 부산항축제 케이팝(K-POP) 콘서트 티켓 2차 예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2차 예매는 멜론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지난 5월 7일부터 진행된 1차 예매는 빠르게 판매가 종료됐다.

축제는 오는 5월 30일부터 31일까지 이틀간 열리며, 시와 부산지방해양수산청, 부산항만공사가 함께 개최한다.

1차 티켓의 취소표와 추가 좌석이 포함돼 진행되는 2차 예매는 1인당 최대 2매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인 5천 원이다.

국내 최정상급 케이팝(K-POP) 스타들이 출연하는 콘서트는 축제 개막일인 5월 30일 오후 7시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야외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압도적인 무대매너를 자랑하는 ‘슈퍼주니어-D·E(SUPER JUNIOR-D·E)’ ▲감성 밴드 ‘씨엔블루(CNBLUE)’ ▲데뷔 10주년을 맞은 밴드 ‘엔플라잉(N.Flying)’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있지(ITZY)’ ▲‘밤하늘의 별을’로 사랑받은 ‘경서(KyoungSeo)’ ▲독보적인 음색의 신예 아티스트 ‘도리(dori)’ ▲부산 출신 감성 싱어송라이터 ‘조째즈(ZOZAZZ)’ 등 총 7팀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콘서트 이후에는 부산항의 아름다운 야경과 어우러진 불꽃쇼로 감동적인 마무리를 장식한다.

5월 30일부터 31일까지 이틀간 열리는 축제는 케이팝(K-POP) ▲박람회 ▲콘퍼런스 ▲포트 플레이(PORT PLAY)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5월 30일] ▲오전 10시부터 북항 친수공원 일원에서 ‘케이팝(K-POP) 박람회’가 열려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기업들이 최신 콘텐츠와 기술을 선보인다.

▲오전 11시 30분에는 ‘윈덤그랜드 부산’에서 음악 산업의 미래를 조망하는 ‘케이팝(K-POP) 콘퍼런스’가 개최된다.

[5월 31일] 멕시코, 필리핀, 튀르키예 대표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글로벌 케이팝(K-POP) 커버댄스와 다양한 장르의 버스킹 공연이 함께 펼쳐질 ‘포트 플레이(PORT PLAY)’ 프로그램이 북항 친수공원 일원에서 두 차례 진행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시민 참여 프로그램으로 ▲글로벌 포트 파크(Global Port-Park)* ▲보트 투어 ▲바다사랑 어린이 글짓기·그림 그리기 대회 ▲배 모형 만들기 체험 ▲미션 스탬프 투어 ▲해경 함정 공개 등이 준비된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부산항축제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그 외 사항은 (사)부산축제조직위원회에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김현재 시 관광마이스국장은 “지난 1차 예매에서 보여주신 축제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린다”라며, “해양도시 부산만의 매력과 한류 콘텐츠를 결합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한국수자원공사 재생에너지본부장, 상주시 수열에너지 사업 현장 방문

[뉴스스텝] 상주시는 1월 16일 한국수자원공사(K-water) 재생에너지본부 오봉근 본부장이 낙동강 수열에너지단지 조성사업 현장을 방문해 사업 추진 현황을 점검했다고 밝혔다.수열에너지는 여름철 수온이 대기보다 낮고, 겨울철에는 높은 특성을 활용하여 물을 열원으로 히트펌프를 통해 냉난방하는 시스템으로, 상주시는 낙동강의 풍부한 수자원과 기존 취수시설을 활용하여 농업분야(스마트팜)에 최초로 수열에너지를 도입

아산시 온양4동, 제2기 주민자치회 공식 출범

[뉴스스텝] 아산시 온양4동은 지난 16일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제2기 주민자치회 위촉식 및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주민자치회의 공식 출범을 알렸다.이날 행사에서는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된 주민대표 24명에게 위촉장이 수여됐으며, 이어 열린 정기회의에서는 주민자치회 운영을 이끌 임원진을 선출했다. 이번에 구성된 임원진은 회장 1명, 부회장 1명, 감사 2명, 사무국장 1명, 재무 1명으로, 조직의 체계적인 운

한국도자재단, 창작부터 사업화까지 잇는 공예문화산업 정책 본격 추진

[뉴스스텝] 한국도자재단은 공예인의 창작 활동이 산업 성과로 이어지고 도민 참여가 공예문화산업의 기반이 되는 선순환 구조를 구축하기 위해 올해 관련 정책을 본격 추진한다고 19일 밝혔다.재단은 경기공예창작지원센터 주요 사업을 중심으로 공예교육 체계 개편 창작–시제품–사업화 연계 강화 센터 공방·장비 개방 확대 공공·기관 맞춤형 공예 굿즈 사업 추진 공예주간·공예품대전의 성과 구조화를 2026년 핵심 추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