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부산항축제' 케이팝(K-POP) 콘서트 티켓 2차 예매 시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0 08:10:26
  • -
  • +
  • 인쇄
5.21. 19:00부터 멜론 티켓(ticket.melon.com)을 통해 진행
▲ 케이팝(K-POP) 콘서트 라인업 포스터

[뉴스스텝] 부산시는 내일(21일) 오후 7시부터 '제18회 부산항축제 케이팝(K-POP) 콘서트 티켓 2차 예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2차 예매는 멜론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지난 5월 7일부터 진행된 1차 예매는 빠르게 판매가 종료됐다.

축제는 오는 5월 30일부터 31일까지 이틀간 열리며, 시와 부산지방해양수산청, 부산항만공사가 함께 개최한다.

1차 티켓의 취소표와 추가 좌석이 포함돼 진행되는 2차 예매는 1인당 최대 2매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인 5천 원이다.

국내 최정상급 케이팝(K-POP) 스타들이 출연하는 콘서트는 축제 개막일인 5월 30일 오후 7시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야외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압도적인 무대매너를 자랑하는 ‘슈퍼주니어-D·E(SUPER JUNIOR-D·E)’ ▲감성 밴드 ‘씨엔블루(CNBLUE)’ ▲데뷔 10주년을 맞은 밴드 ‘엔플라잉(N.Flying)’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있지(ITZY)’ ▲‘밤하늘의 별을’로 사랑받은 ‘경서(KyoungSeo)’ ▲독보적인 음색의 신예 아티스트 ‘도리(dori)’ ▲부산 출신 감성 싱어송라이터 ‘조째즈(ZOZAZZ)’ 등 총 7팀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콘서트 이후에는 부산항의 아름다운 야경과 어우러진 불꽃쇼로 감동적인 마무리를 장식한다.

5월 30일부터 31일까지 이틀간 열리는 축제는 케이팝(K-POP) ▲박람회 ▲콘퍼런스 ▲포트 플레이(PORT PLAY)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5월 30일] ▲오전 10시부터 북항 친수공원 일원에서 ‘케이팝(K-POP) 박람회’가 열려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기업들이 최신 콘텐츠와 기술을 선보인다.

▲오전 11시 30분에는 ‘윈덤그랜드 부산’에서 음악 산업의 미래를 조망하는 ‘케이팝(K-POP) 콘퍼런스’가 개최된다.

[5월 31일] 멕시코, 필리핀, 튀르키예 대표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글로벌 케이팝(K-POP) 커버댄스와 다양한 장르의 버스킹 공연이 함께 펼쳐질 ‘포트 플레이(PORT PLAY)’ 프로그램이 북항 친수공원 일원에서 두 차례 진행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시민 참여 프로그램으로 ▲글로벌 포트 파크(Global Port-Park)* ▲보트 투어 ▲바다사랑 어린이 글짓기·그림 그리기 대회 ▲배 모형 만들기 체험 ▲미션 스탬프 투어 ▲해경 함정 공개 등이 준비된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부산항축제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그 외 사항은 (사)부산축제조직위원회에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김현재 시 관광마이스국장은 “지난 1차 예매에서 보여주신 축제에 대한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린다”라며, “해양도시 부산만의 매력과 한류 콘텐츠를 결합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영주시, 슬레이트 처리 지원으로 환경·건강 지킨다

[뉴스스텝] 영주시는 노후 슬레이트 건축물로 인한 석면 피해를 예방하고 시민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2026년 슬레이트 처리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오는 1월 30일까지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주택과 창고, 축사 등에 사용된 노후 슬레이트를 안전하게 철거·처리해 석면 비산으로 인한 건강 피해를 사전에 차단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환경보건 사업이다.지원 대상은 지붕이나 벽체에 슬레이트

고양교육지원청 '학교체육시설 공유 활성화 사업' 사업교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고양교육지원청은 16일 본청 누리마루에서 고양특례시와 협력하여 '2026년 학교체육시설 공유 활성화 사업교 간담회’를 개최했다.이번 간담회는 학교가 지역사회 공유의 거점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시설 개방 절차를 체계화하고,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여 학생들의 학습권 보호와 주민의 편의성을 동시에 확보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간담회에는 고양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와 고양시청 체육정책과 관계

한국공인중개사협회 홍천군지회, 저소득층‘중개보수 50% 감면사업’2026년까지 연장 시행

[뉴스스텝] 한국공인중개사협회 홍천군지회는 2024년 군과 MOU를 체결하고,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과 청년들의 주거비 부담을 덜기 위해 2025년까지 시행해 왔던 부동산 중개보수 50% 감면 사업을 2026년까지 1년 더 연장하기로 했다. 해당 사업은 2024년부터 추진되어 관내 106개 중개업소 중 59개 업소가 자발적으로 참여하며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를 확산시켜 왔다. 지난 2년간의 운영 결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