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음성군 금봉산 탐방로 걷기대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30 08:15:05
  • -
  • +
  • 인쇄
▲ 음성군청

[뉴스스텝] 음성군 소이면 기관사회단체협의회는 30일 ‘제1회 금봉산 탐방로 한마음 걷기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열린 걷기대회는 소이면 갑산리 산30-1번지에 준공된 ‘금봉산 탐방로’를 대외에 알리기 위해 소이면 기관사회단체장협의회 주관으로 열렸으며, 이장협의회 회원 및 갑산리 주민 등 100여 명이 참여했다.

이날 대회 참여자들은 갑산1리 탑골에 조성된 주차장에서 출발, 금봉산 정상에 설치된 전망대를 거쳐 구름다리로 돌아오는 코스로 총 3㎞ 구간을 걸었다.

염규화 소이면 기관사회단체협의회장은 “아름다운 체리마을 금봉산 탐방로 걸으면서 건강도 챙기고, 마음의 꽃도 활짝 피우시기를 바란다”며 “내년 제2회 금봉산 탐방로 걷기대회는 갑산체리 축제와 연계해 추진할 계획으로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재연 음성군 이장협의회장은 “이번 걷기대회는 성공적인 체리축제를 위해 한마음으로 뜻을 모아주신 만큼 더욱 뜻깊다”며 “탐방로를 걸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지난해 갑산리 산30-1번지 일원에 약 3km의 탐방로와 간이쉼터, 전망대, 구름다리 등을 조성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울시, 24만 시민 찾은 공공심야약국 심야 의약품 공백 메웠다

[뉴스스텝] 늦은 밤 문을 여는 서울시 공공심야약국이 지난해 24만 건이 넘는 판매 실적을 기록하며 시민들의 일상에 자리 잡았다. 이용자의 79%는 비처방약 구매를 위해 약국을 찾았고, 해열·진통제가 가장 많이 판매됐다. 서울시는 올해 송파구에 공공심야약국 1개소를 추가 지정해 총 39개소를 운영하며, 심야 시간대 의약품 이용 편의를 이어간다. 서울시는 늦은 밤 갑작스러운 증상으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을 위해

[SBS 합숙 맞선] ‘테토녀’ 김현진, 김현준에게 직진 고백 예고! “오빠한테 마음 있는 거 알잖아”

[뉴스스텝] SBS '자식 방생 프로젝트-합숙 맞선'의 김현진이 최종 선택을 하루 앞두고 김현준에게 ‘직진 고백’이라는 마지막 승부수를 던진다.SBS 예능프로그램 ‘합숙 맞선’은 결혼하고 싶은 싱글 남녀 10명과 자식을 결혼시키고 싶은 어머니 10명이 5박 6일 동안 한 공간에서 합숙하며, 내 자식의 연애를 눈앞에서 지켜보는 초현실 리얼리티 연애 예능 프로그램. 서장훈, 이요원, 김요한이 3

수원시 팔달구 매교동, 경로당 어르신 대상 '새빛 생활비 패키지' 사업 홍보

[뉴스스텝] 수원시 팔달구 매교동에서는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관내 9개 경로당을 방문하여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새빛 생활비 패키지’ 사업을 홍보했다고 밝혔다.‘새빛 생활비 패키지’ 사업은 출산 가정에 지원금을, 여성 청소년에게는 생리용품을, 미혼 1인 가구 청년에는 월세와 이사비를 지원하는 등 모든 계층이 고르게 혜택받을 수 있는 수원시 주요 복지정책이다.이번 홍보에서는 어르신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