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 '트로트 퀸 김연자 콘서트'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3-06 08:15:03
  • -
  • +
  • 인쇄
데뷔 50주년을 맞이하여 최고의 무대 선보인다
▲ 포스터

[뉴스스텝] 음성군은 2024년 새봄을 맞이해 오는 4월 6일 토요일 오후 4시 음성문화예술회관 4월 기획공연으로 트로트 퀸 김연자의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데뷔 50주년을 맞은 김연자의 다양한 히트곡 및 명곡들로 구성되며, 파워풀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대규모 악단과 댄서, 코러스와 함께 다양한 방송과 공연을 통해 쌓아온 음악적 진수를 아낌없이 보여줄 것이다.

아울러 게스트로 트로트 신동으로 널리 알려진 황민우, 황민호 형제가 출연해 공연의 신명을 더해줄 예정이다.

1974년 ‘말을 해줘요’로 데뷔한 김연자는 ‘천하장사’와 1988년 서울올림픽대회 주제가 공모전에서 1위를 차지한 ‘아침의 나라에서’ 등이 대중에게 널리 알려지며 한국과 일본을 무대로 활발하게 활동했다.

특히 2016년에 발매한 ‘아모르 파티’가 역주행하며 세대를 아우르는 ‘트로트 퀸’으로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도교육청 제주고 장다연 학생, ‘지역인재 9급 행정 수습직원 선발시험’ 최종 합격

[뉴스스텝] 제주도교육청 제주고등학교 관광경영과 3학년 장다연 학생이 ‘2025년 전국 지역인재 9급 행정(일반행정) 수습직원 선발시험’에 최종 합격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선발 시험은 학교장 추천을 받은 우수 학생을 대상으로 필기와 면접 등 엄정한 심사를 거쳐 선발하는 국가 단위 시험이며 장다연 학생은 전형 전 과정에서 안정적인 역량을 발휘해 최종 합격했고 이번 성과는 학생 개인의 꾸준한 노력과 학교

속초시, 2025년 공중위생서비스 평가 결과 공표

[뉴스스텝] 속초시가 공중위생업소의 위생서비스 인식 제고와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실시한 2025년 공중위생서비스 평가 결과를 공표했다. 평가는 관내 이·미용업 387개소를 대상으로 10월부터 11월 중 15일간 진행됐다.이번 평가는 공무원과 민간자격의 명예공중위생감시원 등 7명으로 평가반을 구성해 업소를 직접 방문하는 방식으로 실시됐다. 업소 일반현황과 법적 준수 항목, 위생관리 기준 등 권장항목을 중심

금산군, 올해 마음안심버스로 6700여 명 군민 마음건강 살펴

[뉴스스텝] 금산군은 올해 마음안심버스를 통해 6700여 명의 군민 마음건강을 살폈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2022년부터 추진해 왔으며 관광지, 행사장, 학교, 직장 등 군민의 생활 현장을 찾아가 정신건강 상담과 검사를 제공해 지역 주민의 마음건강 증진과 자살 예방에 기여하고 있다.올해 운영 횟수는 총 144회로 추부농공단지, 요양병원, 예비군 중대 등을 대상으로 월 1회 정신건강 검사와 상담을 실시했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