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금정문화재단, 어린이 뮤지컬 '어린이 캣츠'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4 08:05:34
  • -
  • +
  • 인쇄
오는 7월 4일까지 QR코드를 통해 무료 관람 신청 가능
▲ 포스터

[뉴스스텝] 부산시 금정구 금정문화재단은 2024 패밀리콘서트 in 금정 사업의 두 번째 공연으로 아동 동반 가족 단위를 대상으로 하는 아동 뮤지컬 ‘어린이 캣츠’ 공연을 7월 6일 개최한다.

2024 패밀리콘서트 in 금정 사업은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공연 개최를 통해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우수한 문화콘텐츠를 제공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으로써, 지난 5월 세계적인 지휘자와 지역예술인이 함께하는 클래식 콘서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된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어린이 캣츠 공연은 개성 넘치는 여덟 마리의 고양이들이 꿈과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 어린이 뮤지컬로써, 어린이에게 친숙한 고양이 캐릭터를 통해 꿈과 희망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은 무료로 개최되며, ▲오전 11시 ▲오후 2시 ▲오후 5시 총 3회의 공연이 진행된다.

또한 공연장 입구에서 라면, 즉석밥 등 자발적 기부로 사랑을 실천하는 금정구 특화 기부 프로그램 '금정나눔캠페인' 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할 예정이다.

금정문화재단 이홍길 상임이사는 “수준 높은 문화공연을 통해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찾기를 바란다”라며, “어린이들이 문화공연을 통해 올곧은 어린이로 성장하기 좋은 금정구가 될 수 있도록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이 더욱 풍성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금정문화재단은 올해 2024 패밀리콘서트 in 금정을 통해 마련한 청년 희망 콘서트 '감사와 사랑' 행사에서 세계적인 지휘자와 지역예술인 선후배가 함께하는 클래식 공연 개최를 통해 관람객들의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동구, ‘강동숨;터’ 정식 개관…도심 속 휴식과 소통의 거점 열렸다

[뉴스스텝] 강동구는 9월 11일, 양재대로 1342에 위치한 ‘강동숨;터’의 개관식을 열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이날 개관식은 강동구립청소년교향악단의 연주로 시작해 기념사 및 축사, 감사패 수여 등이 이어졌으며, 개관식 후에는 ‘강동시니어 노래자랑’이 열려 주민과 함께하는 축제 분위기를 더했다.강동숨;터는 지상 4층~지하 1층 규모로 건립됐으며, 가장 어린 세대를 위한 ‘구립둔촌1동어린이집’(1

횡성군,'제29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제12회 읍·면 어르신 효잔치'개최

[뉴스스텝] 횡성군은 10월 경로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해 온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제29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제12회 읍·면 어르신 효잔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횡성군새마을회 주관으로, 12일 11시 공근면을 시작으로 23일 우천면 24일 서원면 25일 갑천면 26일 청일면 29일 안흥면 30일 강림면 10월 1일 둔내면 10월 2일 횡성읍까지 9개 읍·면에

동해안 극심한 가뭄, 『여름철 산불방지 특별대책』 가동

[뉴스스텝] 동해안의 극심한 가뭄과 폭염으로 여름철 산불발생 위험이 높아짐에 따라 강원특별자치도는 『2025년 동해안 여름철 산불방지 특별대책』을 수립ㆍ시행하여, 산불방지 총력 대응에 나선다고 밝혔다. 여름철 산불방지 특별대책 기간 동안 강원특별자치도 산불방지센터에서는 산불상황실을 24시간 운영하고, 산림청 등 산불유관기관과 연계하여 유기적인 상황 관리와 신속한 대응체계를 유지하며, 또한, 산불방지센터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