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아트갤러리 2024년 첫 기획전시 '빛나는 시작, 감동의 순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7 08:05:25
  • -
  • +
  • 인쇄
1월 17일부터 2월 7일까지 윤재진 작가 초청 기획전시
▲ 원주시청

[뉴스스텝] 원주아트갤러리는 1월 17일부터 2월 7일까지 22일간 ‘빛나는 시작, 감동의 순간’이라는 주제로 윤재진 작가 초청 기획전시를 개최한다.

원주문화재단이 주최·주관하는 이번 기획전시는 원주의 자연풍경과 2023년 원주 문화행사 현장 촬영 사진 36점이 전시된다.

아울러 스마트폰으로 풍경과 셀카 촬영에 대해 알려주는 주말 사진강좌가 시민 대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기획전시는 2월 7일까지 매주 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원주시 관계자는 “시민들에게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기 위해 여러 기획전시를 준비하고 있으니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7월 개관해 6개월간 기획전시를 진행한 원주아트갤러리는 현재 다음 전시 준비를 위해 임시 휴관을 하고 벽면도장 공사 등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여수소방서, 한화솔루션 여수공장‘위험물 안전관리 우수사례’ 선정

[뉴스스텝] 여수소방서(서장 서승호)는 여수국가산업단지 내 한화솔루션 여수공장이 소방청이 주관한 제2회 위험물 안전관리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우수사례로 선정되어 소방청장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올해 두번째로 개최된 ‘위험물 안전관리 우수사례 경진대회’는 정부 기관 중심으로 추진되던 규제 중심 안전관리 체계를 전환해 민간 사업장의 자발적인 안전관리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산업현장 전반에 전하는 취지로 마

해운대구, 반여강변나들목 보행통로 밝고 쾌적하게 개선

[뉴스스텝] “반여강변나들목이 밝고 쾌적하게 변모했어요.”해운대구(구청장 김성수)는 반여4동 주민들의 주요 보행통로인 세월교 하부 반여강변나들목(33m) 내외부를 쾌적하게 개선했다.반여강변나들목은 지역 생활권의 중요한 관문이자 많은 주민이 이용하는 보행통로임에도 낡고 어두워 개선 요구가 꾸준히 제기돼 왔다.구는 내부에 라인 조명을 설치해 밝고 개방감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밤에도 주민들이 안심하고 걸을 수

남양주시의회, 남양주시 총상인연합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 참석

[뉴스스텝] 남양주시의회는 9일 다산동 다이닝몽드에서 열린 남양주시 총상인연합회 정기총회 및 송년회에 참석해 남양주시 소상공인들을 격려했다.남양주시 총상인연합회가 주최‧주관한 이날 행사는 이진환 운영위원장, 정현미 자치행정위원회 부위원장, 원주영 의원 및 주광덕 남양주시장, 도의원, 남양주시 총상인연합회 이희문 회장 및 회원, 상인, 상인회 매니저 등 7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개회사 △내빈소개 및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