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미리내도서관, 2024년 상반기 도서 정기구독 서비스 신청자 모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04 08:10:19
  • -
  • +
  • 인쇄
1월 6일(토)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20명 접수
▲ 미리내도서관, 2024년 상반기 도서 정기구독 서비스

[뉴스스텝] 미리내도서관(관장 백연순)은 오는 6일부터 2024년 상반기 도서 정기구독 서비스 신청자를 모집한다.

‘도서 정기구독 서비스’는 사전 제출된 개인별 관심 분야를 토대로 사서가 매달 3권씩 도서를 추천하여 대출해주는 서비스이다.

1월 6일 오전 10시부터 미리내도서관 홈페이지(lib.wonju.go.kr/mr)에서 선착순 모집하며, 원주시 도서관 정회원으로 가입된 성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2024년 상반기 정기구독 서비스는 2월부터 6월까지 운영한다.

도서는 매월 첫 번째 토요일부터 미리내도서관 일반자료실을 직접 방문하여 수령할 수 있다.

정기구독 도서는 3주 동안 대출이 가능하며 일반 대출 권수(6권)에 포함되지 않는다.

미리내도서관 관계자는 “관심 분야에 맞는 도서 추천을 통해 책 읽기의 즐거움을 느끼고 독서 습관이 생활화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 2026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위원장 김은복, 부위원장 신미진,위원 윤원준·안정근·홍순철)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예산안 심사를 실시하며 각 부서의 주요 사업 타당성을 면밀히 점검하고 개선 필요 사항을 심도 있게 제시했다.김은복 위원장은 건설정책과 예산안 심사에서 마을정자 설치 사업과 관련해“정자가 없는 마을을 우선 고려해야 하며, 기존 설치 마을에 추가 설치하는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2026년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위원장 이춘호, 부위원장 김은아, 위원 맹의석·천철호·김미성)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예산안을 심사하며 소관 부서의 주요 사업 전반을 세밀하게 점검했다.이춘호 위원장은 아산문화재단 예산안 심사에서 “공연 관련 예산이 해마다 크게 변동하고 있다”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예산 편성의 필요성을 지적했다. 또한 사회복지과 예산안 심사에서는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 2026년도 예산안 심사

[뉴스스텝]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위원장 전남수, 부위원장 명노봉, 위원 이기애·박효진·김미영·김희영)는 제263회 아산시의회 제2차 정례회 기간 중 2026년도 본예산 심사를 진행하며 부서별 예산안을 면밀히 검토하고 예산 편성의 실효성을 중점적으로 점검했다.전남수 위원장은 지역경제과 예산안 심사 과정에서 지역대학 산학협력 예산과 관련해, 사업 추진을 책임지는 산학협력단장이 심사 자리에 참석하지 않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