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장애인복지관, 겨울나기 프로젝트 어머니와 호떡 연극 관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2 08:00:08
  • -
  • +
  • 인쇄
▲ 단양장애인복지관, 겨울나기 프로젝트 어머니와 호떡 연극 관람

[뉴스스텝] 단양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들에게 단양적십자 작은사랑 봉사회 주관, 만종리 대학로 극장 주최로 진행하는 겨울철 프로젝트 일환으로'어머니와 호떡'이란 주제로 연극 관람을 진행했다.

단양적십자 작은사랑은 이웃을 생각하고 이웃과 하나 되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단양적십자의 회원들의 참여로 진행되는 프로젝트 사업이다.

만종리대학로극장은 2015년 귀촌하여 농사를 짓고 8년 동안 다양한 공연을 보여주고 있다. 연극 관람이 끝난 참여자들에게 허성수 감독이 직접 구운 따끈한 호떡도 제공해 주어 참여자들이 눈과 입이 즐거운 시간이었다.

연극을 관람 한 참여자는 “겨울철 무료한 일상 속에 연극도 관람하고 맛있는 호떡도 먹을 수 있는 일거양득의 시간이 됐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단양장애인복지관 김경섭 관장은 “앞으로 장애인들을 위한 문화 및 여가시간이 많아지길 기대하며 복지관에서도 다양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릉시, 일맛 나고 살맛 나는 행복중심 일터 조성

[뉴스스텝] 강릉시는 ‘공무원이 행복해야 시민이 행복하다’는 기조 아래 건강한 조직문화 확립과 주민 복지 향상을 위한 행정역량 강화 등 다양한 방향으로 행정혁신을 추진하고 있다. 먼저 강릉시는 세대와 직급의 장벽을 낮추고 상호 이해를 높이기 위한 ‘소화 잘되는 거꾸로 멘토링’과 공직자 간 유대감과 조직 활력을 높이는 ‘직원 힐링음악회’ 등 다양한 내부 소통 프로그램을 운영해 일하기 좋은 직장환경 조성에 앞

서산시, 2026년도 문화예술진흥사업 공모 시행 '신청자 접수'

[뉴스스텝] 충남 서산시는 오는 12월 22일까지 ‘2026년도 문화예술진흥사업’ 공모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지역 내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을 지원해 시민의 문화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지역 예술 생태계를 강화하기 위해 추진된다.시는 지역 문화예술단체의 활성화와 생활 동호인 단체의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 전문예술인단체와 생활 동호인 단체로 지원체계를 구분해 지원한다.지원 대상 사업의 분야는 문학

의정부교육지원청, 2026학년도 학교 예산편성 전달 연수 진행

[뉴스스텝] 경기도의정부교육지원청는 지난 12월 8일 2026학년도 학교회계 예산편성 기본지침 전달 연수를 의정부교육지원청 본관1층 제1회의실에서 진행했다. 이번 연수에는 의정부 관내 학교회계 예산 업무담당자 약 100명이 참여했다.2026학년도 예산편성 지침 전달 연수에서는 (자율) 학교여건과 특성을 고려한 자율적 예산편성 (균형) 부서별 공정한 재원배분 (미래) 성장과 배움이 있는 학교 교육활동 실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