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강수정, 180도 달라진 4MC 향한 불편 호소 “적응 안돼” 大웃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25 19:33:41
  • -
  • +
  • 인쇄
강수정, 4MC 친절모드에 “다른 사람 아니냐” 격한 손사래+의심 초토화
▲ <사진제공>네이버 TV MBC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뉴스스텝] ‘라디오스타’ 강수정이 초창기와는 180도로 달라진 4MC를 향해 “적응이 안 된다”고 불편함을 호소해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4MC의 친절모드에 “다른 사람 아니냐”고 격하게 손사래를 치며 의심하는 반응을 보여 초토화시켰다.

오늘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 측은 ‘15년 만에 돌아온 옛능의 여왕’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을 네이버TV를 통해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강수정은 15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다시 찾은 소감을 전했다.

그는 지난 2007년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을 당시, 살벌했던 4대 1 토크 시절을 회상하며 “맷집 센 게스트로 영상이 돌아다녔다”고 밝혔다.

이어 강수정은 MC 김국진을 향해 “늘 화가 나셨다 ‘앵그리 김’이었다”며 이야기하자, MC 유세윤은 “다른 MC들 때문에 화가 나 있었다”고 대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수정은 15년 전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을 때 말실수를 했던 사연을 고백했다.

KBS에서 사내 연애 중이던 방송인 박지윤, 최동석 부부 에피소드를 전하다가 실수한 것이다.

그는 “남편과 비밀연애 중이었다. ‘최기사’라고 말해야 했는데, ‘김기사’라고 이야기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눈치 빠른 4MC에게 발각됐다며 “깜짝 놀라서 표정관리가 안됐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강수정은 ‘라스’ 4MC가 초창기 때와 180도 달라졌다고 이야기해 폭소케 했다.

그는 “그때는 하루만 사는 줄 알았다. 이렇게까지 기다려주지 않았다. 너무 순해서 적응 안 된다”고 솔직하게 털어놔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4MC는 “전반적인 지향점은 비슷하다”며 친절하게 설명하자, 강수정은 “이렇게 착하게 설명하면 이상하다. 다른 사람 아니냐”라고 격하게 손사래를 치며 의심하는 등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4MC는 “변해야 살아남는다”고 전하자, 강수정은 “요즘 예능을 하나도 모른다”고 솔직하게 이야기해 본방송을 향한 호기심을 치솟게 했다.

강수정의 요즘 예능 적응기는 오늘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인천시,‘서구에 말라리아 경보’발령, 강화군 이어 올해 두 번째

[뉴스스텝] 인천광역시는 지난 7월 16일 강화군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9월 12일 서구에 말라리아 경보를 발령하고 대응에 나섰다고 밝혔다.말라리아 경보는 전국 말라리아 주의보 발령 이후 첫 군집사례가 발생하거나 동일 시군구에서 매개모기 일 평균 개체수가 2주 연속 5.0 이상일 때 내려진다.이번 경보는 전국 말라리아 주의보 발령 이후 서구에서 첫 군집사례가 발생함에 따른 조치이다.군집사례는 말라리아 위

창원특례시, 봉암교 교각 중대 균열 긴급 복구 현장 점검

[뉴스스텝] 장금용 창원특례시장 권한대행은 12일 봉암교 교각(P11) 중대 균열 긴급 복구공사 현장을 방문해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봉암교는 창원국가산업단지와 수출자유무역지역을 연결하는 주요 교량으로 1982년도에 개통됐으며, 하루 6만여 대의 차량이 통행하고 있다. 시는 2년 주기로 정밀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있으며, 최근 점검에서 교각(P11) 기둥에서 중대 균열이 발견돼 긴급 복구 공사를 완료했다. 이번

안동시의회 우창하 의원, 경북 특별자치도 전환 필요성 강력 촉구

[뉴스스텝] 안동시의회 우창하 의원(서후·북후·송하)이 12일 열린 제260회 안동시의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경북의 미래와 생존을 위한 특별자치도 전환 필요성을 강하게 촉구했다.우창하 의원은 발언에서 경상북도의 인구감소와 지방소멸 문제를 지적하며, “도내 22개 시·군 중 19곳이 소멸위험지역으로 지정됐고, 안동 역시 인구감소지역에 포함됐다”라면서 현행 행정통합 논의만으로는 지역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