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도 5촌’ 최여진, 이젠 ‘0도 7촌’ 라이프 즐기는 중 “수상스키 임시 휴업했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24 20:25:37
  • -
  • +
  • 인쇄
최여진, ‘여걸식스’ 출연할 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해준 남자 스타는 누구?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뉴스스텝] 배우 최여진이 댄스부터 축구까지 각종 도장을 깨는 예능 선수로 ‘라디오스타’에 귀환한다.

그는 자신의 17년 예능사 에피소드를 대방출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최여진은 ‘골 때리는 그녀’ 과몰입 후유증을 고백한다.

특히 그는 ‘이것’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는 25일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강수정, 현영, 최여진, 아유미와 함께 2000년대 예능사를 돌아보는 ‘예능 퀸덤’ 특집으로 꾸며진다.

지난 2005년 버라이어티 예능 ‘여걸 식스’ 멤버로 예능에 입문한 최여진은 댄스, DJ, 액션, 요트 등 몸 쓰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남다른 재능을 뽐내며 도장 깨기 하는 등 ‘예능 선수’로 맹활약하고 있다.

최근에는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남다른 축구 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받고 있다.

최여진은 지난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일주일 중 서울에서 2일 가평에서 5일 생활하는 ‘2도 5촌’ 라이프를 공개해 눈길을 끈 바 있다.

2년 만에 재방문한 그는 현재 ‘0도 7촌’ 라이프를 즐긴다며 “수상스키를 중단했다”고 전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최여진은 17년간 활동한 예능 에피소드를 대방출한다.

그는 첫 고정 예능 ‘여걸 식스’에 출연했을 당시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해준 남자 스타가 있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최여진은 예능 레전드를 경신한 자신만의 ‘분량 필살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 최여진은 현재 출연 중인 ‘골 때리는 그녀들’ 과몰입 후유증을 털어놓는다.

그는 페널티킥 실축했을 때를 언급, “계속 울었다. 너무 힘들어서 2주 동안 술을 마셨다”고 고백한다.

이어 “체형이 바뀌어 남자 바지를 입는다”며 남다른 근육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는 전언이다.

이날 최여진은 ‘라디오스타’에서 치명적인 댄스를 선보이며 녹화장을 초토화시킨다.

‘라스’ 4MC 뿐만 아니라 게스트들까지 크게 감탄했다고 해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최여진이 들려주는 17년 예능사 에피소드 뒷이야기는 오는 25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강동구, ‘강동숨;터’ 정식 개관…도심 속 휴식과 소통의 거점 열렸다

[뉴스스텝] 강동구는 9월 11일, 양재대로 1342에 위치한 ‘강동숨;터’의 개관식을 열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이날 개관식은 강동구립청소년교향악단의 연주로 시작해 기념사 및 축사, 감사패 수여 등이 이어졌으며, 개관식 후에는 ‘강동시니어 노래자랑’이 열려 주민과 함께하는 축제 분위기를 더했다.강동숨;터는 지상 4층~지하 1층 규모로 건립됐으며, 가장 어린 세대를 위한 ‘구립둔촌1동어린이집’(1

횡성군,'제29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제12회 읍·면 어르신 효잔치'개최

[뉴스스텝] 횡성군은 10월 경로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해 온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제29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제12회 읍·면 어르신 효잔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횡성군새마을회 주관으로, 12일 11시 공근면을 시작으로 23일 우천면 24일 서원면 25일 갑천면 26일 청일면 29일 안흥면 30일 강림면 10월 1일 둔내면 10월 2일 횡성읍까지 9개 읍·면에

동해안 극심한 가뭄, 『여름철 산불방지 특별대책』 가동

[뉴스스텝] 동해안의 극심한 가뭄과 폭염으로 여름철 산불발생 위험이 높아짐에 따라 강원특별자치도는 『2025년 동해안 여름철 산불방지 특별대책』을 수립ㆍ시행하여, 산불방지 총력 대응에 나선다고 밝혔다. 여름철 산불방지 특별대책 기간 동안 강원특별자치도 산불방지센터에서는 산불상황실을 24시간 운영하고, 산림청 등 산불유관기관과 연계하여 유기적인 상황 관리와 신속한 대응체계를 유지하며, 또한, 산불방지센터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