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 작심하고 터트린 정상훈의 연기내공 빛났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23 10:50:38
  • -
  • +
  • 인쇄
극의 반전 이끈 정상훈의 열연, 다시 한번 정상훈의 진가가 빛났다
▲ 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 작심하고 터트린 정상훈의 연기내공 빛났다

[뉴스스텝] 배우 정상훈이 작심하고 터트린 연기내공으로 ‘어겐마’의 인기를 견인했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SBS 금토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정상훈은 입체적 캐릭터 ‘이민수’를 그려내며 이준기의 열연과 더불어 사건에 종잡을 수 없는 키맨으로 활약, 드라마의 몰입감을 더하고 있다.

정상훈은 휘몰아치는 극 전개 속에서 등장마다 드라마의 분위기를 환기시키며 종잡을 수 없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더했고 때론 유쾌한 활력소 역할을 담당하며 드라마에 활기를 불어 넣었다.

극 초반 '인생 2회차' 김희우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우호적인 인물로 등장했던 정상훈은 검사가 된 후, 김희우가 악의 세력에 대적하는 동안 적재적소의 도움을 건네는 든든한 조력자로서 시원한 사이다 복수극에 힘을 더했다.

또한 복수극에 등장한 과거와 현재 인물 중에서 가장 예측할 수 없는 캐릭터 ‘이민수’를 완성하며 극의 긴장감 더한 정상훈은 이번 작품을 통해 한층 더 깊고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이민수는 장난스럽고 허술해 보이는 모습 뒤 비범한 천재성과 통찰력으로 거대한 권력의 카르텔을 마치 자신의 놀잇감인 듯 여유롭게 쥐고 흔드는 인물로 정상훈은 섬세한 표현력과 상황에 따라 변주하는 연기로 그간의 작품에서 보였던 내공을 작심하고 터트린 듯 활약했다.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제작발표회에서 “천재 캐릭터는 한 번도 안 맡아봤다. 이 정도 천재면 표현을 어떻게 해야 하는 것인가, 어떻게 표현해야 시청자들이 더 좋아하고 즐거워하실 까 많이 고민했다“, “맡은 바의 캐릭터를 어떻게 잘 표현하냐, 그것에 주안점을 뒀다. 이민수를 어떻게 하면 극에 잘 녹여 표현할까 고민했다”며 작품과 캐릭터를 향한 진중한 고민과 열정을 드러냈던 정상훈, 그의 고민은 탄탄한 연기 내공과 만나 입체적 캐릭터 ‘이민수’를 완성시켰고 시청자들은 호평을 더하고 있다.

한편 지난 13, 14회 방송에서 악의 세력의 중심인 조태섭의 손을 잡은 이민수가 김희우와 대척점에 서며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단 2회만을 남긴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정상훈이 어떤 활약을 펼쳐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예산군보건소,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 성료

[뉴스스텝] 예산군보건소는 지난 7일 예산군문예회관에서 열린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가 군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당뇨병·고혈압 등 만성질환 예방 △생활습관 개선에 대한 올바른 건강정보 제공 △건강생활실천 분위기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서울아산병원 내과 우창윤 교수를 초청해 ‘미운 우리 혈당 – 병원에서 못 듣는 당뇨·고혈압 없이 건강하게 사는 법’을 주

세종시교육청,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공동연수 실시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은 11월 7일부터 8일까지 ‘유ㆍ어ㆍ초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공동연수는 유치원과 어린이집 통합(이하 유보통합)이 지향하는 이상적 모델을 현장에서 구현하고, 유치원ㆍ어린이집ㆍ초등학교 간 관계 증진과 의견공유를 위한 목적으로 마련했다.연수에는 세종시 관내 초등학교 교장(교감), 유치원ㆍ어린이집 원장(원감)과 업무 담당 교사, 세종시육아종합지원

논산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 전통과 감동이 어우러진 마당극과 체험행사 개최

[뉴스스텝] 논산시와 논산문화관광재단(이사장 백성현)은 오는 11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에서 ‘스튜디오1950 풍류 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전통문화 공연과 시민참여형 체험 프로그램이 어우러진 복합문화행사로, 지역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소통의 장이 될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오후 13:00~17:00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메인 공연으로는 전통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