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듣 감성 발라더’ 규현, ‘별똥별’ OST Part.4 가창…’출국’ 21일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20 09:53:55
  • -
  • +
  • 인쇄
규현, ‘별똥별’ 네 번째 OST 주자 출격…하림 ‘출국’ 재탄생
▲ 사진 제공 = 블렌딩(VLENDING)

[뉴스스텝] 믿고 듣는 감성 발라더 규현이 tvN 금토드라마 ‘별똥별’ OST 네 번째 주자로 나선다.

‘별똥별’의 OST를 제작하는 블렌딩은 내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규현이 부른 OST Part.4 ‘규현 - 출국’을 발매한다.

tvN 금토드라마 ‘별똥별’은 ‘별들의 똥을 치우는 별별 사람들’이란 뜻으로 하늘의 별과 같은 스타의 뒤에서 그들을 빛나게 하기 위해 피, 땀, 눈물을 흘리는 사람들의 리얼한 현장 이야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별똥별 OST Part.4 ‘출국’은 2001년 발매한 하림의 곡을 언플러그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재편곡한 곡이다.

R&B 스타일의 원곡과 다르게 피아노, 어쿠스틱 기타, 베이스, 드럼 등 소박하지만 집중력 있는 악기를 편성해 감성 보컬리스트 ‘규현’의 호소력 있는 보컬이 돋보이게 재탄생 됐다.

이 곡을 가창한 규현은 깊은 슬픔을 절제하며 섬세하게 표현하는 특유의 보이스로 듣는 이들의 마음에 닿는 명품 발라드를 완성했다.

덤덤하게 말하듯 풀어내다 후반부로 갈수록 깊어지는 감정을 노래하는 규현의 가창력이 리스너들과 드라마 팬들을 물들여 극의 여운을 이어갈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는 한별이 태성과 수혁에게 모두 고백을 받는가 하면 베일에 싸여 있던 등장인물들의 사연이 하나둘 수면 위로 떠오르며 흥미와 궁금증을 더해가고 있다.

한편 배우 이성경, 김영대, 이정신, 박소진, 김윤혜, 윤종훈이 출연하는 tvN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별똥별’은 매주 금, 토 오후 10시 40분 방영되며 별똥별 OST Part.4 ‘규현 - 출국’은 내일 오후 6시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군, 스마트경로당 어르신 대상 겨울철 주의해야 하는 노로바이러스 예방 교육 실시

[뉴스스텝] 홍천군보건소는 1월 16일 스마트 경로당 참여 어르신을 대상으로 겨울철 유행하는 수인성 식품 매개 감염병인 노로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교육을 진행한다.노로바이러스는 겨울철에 주로 발생하는 감염병으로, 영하 20도에서도 생존이 가능할 만큼 환경 저항성이 강하고 감염력과 전염성이 높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이에 따라 보건소는 비누를 사용해 30초 이상 손을 자주 씻기, 변기 뚜껑을 닫고 물을 내리

전남도, 관광진흥기금 융자 50억 지원

[뉴스스텝] 전라남도가 오는 26일까지 50억 원 규모의 2026년 상반기 관광진흥기금 융자 신청을 받는다.이번 지원은 고물가·고금리 장기화와 무안국제공항 재개항 지연 등으로 어려운 지역 여행사와 관광업체의 경영 안정과 자금 운용 부담 완화를 위해 추진된다.융자 대상은 관광숙박업, 야영장업, 관광식당업, 여행업 등 총 12개 업종이다. 시설자금은 신축 30억 원 증축 10억 원 개보수 5억 원까지 지원하며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운영

[뉴스스텝]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13일부터 16일까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프로그램을 평생교육실에서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책을 함께 읽으며 한국사와 세계사의 주요 인물을 알아보고 만들기·보드게임 등 다양한 독후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역사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학년별 수준에 맞춘 주제 중심 수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프로그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