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박세리, 큰손 '리치 언니' 베이비들과 함께 홈캠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9 20:40:29
  • -
  • +
  • 인쇄
“강아지들과 홈캠핑을 한 번”
▲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뉴스스텝] ‘리치 언니’ 박세리가 반려견들과 함께 홈캠핑에 도전한다.

사람 1명에 강아지 4마리뿐인 오붓한 한 끼 식사지만, 40만원에 달하는 요리 재료도 모자라 화로 2개, 군고구마통까지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는 2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세리의 홈캠핑 현장이 공개된다.

박세리가 5개월 만에 ‘나 혼자 산다’를 다시 찾아온다.

익숙한 서울 집에서 벗어나 ‘리치 언니’ 다운 스케일을 뽐내는 대전 하우스에서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강아지들과 홈캠핑을 한 번해보고 싶었다. 처음으로 해보려고 한다”며 마당에서 캠핑 준비에 나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박세리의 반려견 사랑은 팬들과 대중에게도 익히 알려져있다.

“베이비들”이라는 꿀이 뚝뚝 떨어지는 애칭은 물론, 필드 위 카리스마는 온데간데없이 반려견의 애교 한 번에 사르르 녹아내리는 모습이 포착돼 미소를 유발한다.

과연 ‘리치 언니’와 베이비들이 무사히 홈캠핑을 마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박세리는 홈캠핑 준비부터 남다른 스케일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예정이다.

작고 소중한 강아지 4마리에 사람은 오직 한 명뿐이지만 정육점, 수산시장, 과채 시장을 차례로 누비며 40만원에 달하는 재료를 휩쓸어버렸다고 한다.

곧이어 포착된 박세리의 마당은 집이 아닌 전문 업장이라고 해도 믿을 만큼 엄청난 스케일을 자랑해 시선을 강탈한다.

그는 바비큐를 위해 거대한 화로를 2개씩 준비한 것도 모자라 겨울철 길거리에서도 보기 힘든 군고구마통까지 등장해 경악을 자아낸다.

침샘을 저격하는 홈캠핑 요리는 반려견들의 광란의 질주를 부르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특히 박세리는 반려견들을 앞에 두고도 “동방예의지국에서는 나이 순”이라며 칼 같은 음식 배급을 보여줬다고 한다.

언제나 자신의 입에 가장 먼저 음식을 집어넣으며 “이것도, 이것도 엄마 거”를 외쳤다고 전해져 폭소를 유발한다.

역대급 스케일과 메뉴 조합을 자랑하는 먹방은 1열에서 직관한 반려견들은 물론, 금요일 밤 시청자들의 침샘까지 정조준 할 전망이다.

그런가 하면, 박세리가 ‘텃테리어’에 도전한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MZ세대의 트렌디한 취미로 아침 뉴스 방송까지 탄 샤이니 키에 이어 ‘식집사’ 라인업에 합류한 가운데, 무려 파인애플 수경 재배에 도전했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박세리의 반려견 베이비들과 함께하는 홈캠핑은 오는 2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산시, 동부전통시장 영수증 이벤트 진행

[뉴스스텝] 충남 서산시는 동부전통시장에서 영수증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밝혔다.해당 이벤트는 동부전통시장에서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3만 원 이상의 물품을 구매하면 경품권을 지급하는 행사다.경품권은 서산동부전통시장 내 상인회 직매장에 영수증을 제출하면 받을 수 있다.경품권을 받은 구매자는 20일 동부전통시장 쌈지공원에서 진행되는 추첨을 통해 온누리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1등 1명에게는 50만 원이,

울산시, 지역정보화 발표대회 행안부 장관상 수상

[뉴스스텝] 울산시는 행정안전부가 지난 11일과 12일 전북 군산새만금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 ‘지역정보화 발표대회’에서 행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울산시는 그간 추진해 온 지능형(스마트) 정보화 정책의 성과를 전국적으로 인정받았다. 울산시는 이번 대회에 정보화담당관과 스마트도시과 직원 등 3명이 참가해 우수사례를 발표했다.발표 과제는 ‘산단 안전감시망 및 디지털복제(트윈) 기반 통합관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올해 세 번째 ‘온기나눔 단체 헌혈’ 실시

[뉴스스텝]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은 9월 12일, 달서구 대천동 도로관리처에서 올해 세 번째 ‘온기나눔 단체 헌혈’을 진행했다.이번 단체 헌혈은 혈액 수급난 해소와 생명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공단 임직원 50여 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헌혈 행사에 참여한 한 직원은 “작은 실천이 누군가의 생명을 지킬 수 있다는 사실이 큰 보람으로 다가왔다”고 소감을 전했다.공단은 2020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