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박세리, 큰손 '리치 언니' 베이비들과 함께 홈캠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9 20:40:29
  • -
  • +
  • 인쇄
“강아지들과 홈캠핑을 한 번”
▲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뉴스스텝] ‘리치 언니’ 박세리가 반려견들과 함께 홈캠핑에 도전한다.

사람 1명에 강아지 4마리뿐인 오붓한 한 끼 식사지만, 40만원에 달하는 요리 재료도 모자라 화로 2개, 군고구마통까지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는 2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세리의 홈캠핑 현장이 공개된다.

박세리가 5개월 만에 ‘나 혼자 산다’를 다시 찾아온다.

익숙한 서울 집에서 벗어나 ‘리치 언니’ 다운 스케일을 뽐내는 대전 하우스에서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강아지들과 홈캠핑을 한 번해보고 싶었다. 처음으로 해보려고 한다”며 마당에서 캠핑 준비에 나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박세리의 반려견 사랑은 팬들과 대중에게도 익히 알려져있다.

“베이비들”이라는 꿀이 뚝뚝 떨어지는 애칭은 물론, 필드 위 카리스마는 온데간데없이 반려견의 애교 한 번에 사르르 녹아내리는 모습이 포착돼 미소를 유발한다.

과연 ‘리치 언니’와 베이비들이 무사히 홈캠핑을 마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박세리는 홈캠핑 준비부터 남다른 스케일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 예정이다.

작고 소중한 강아지 4마리에 사람은 오직 한 명뿐이지만 정육점, 수산시장, 과채 시장을 차례로 누비며 40만원에 달하는 재료를 휩쓸어버렸다고 한다.

곧이어 포착된 박세리의 마당은 집이 아닌 전문 업장이라고 해도 믿을 만큼 엄청난 스케일을 자랑해 시선을 강탈한다.

그는 바비큐를 위해 거대한 화로를 2개씩 준비한 것도 모자라 겨울철 길거리에서도 보기 힘든 군고구마통까지 등장해 경악을 자아낸다.

침샘을 저격하는 홈캠핑 요리는 반려견들의 광란의 질주를 부르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특히 박세리는 반려견들을 앞에 두고도 “동방예의지국에서는 나이 순”이라며 칼 같은 음식 배급을 보여줬다고 한다.

언제나 자신의 입에 가장 먼저 음식을 집어넣으며 “이것도, 이것도 엄마 거”를 외쳤다고 전해져 폭소를 유발한다.

역대급 스케일과 메뉴 조합을 자랑하는 먹방은 1열에서 직관한 반려견들은 물론, 금요일 밤 시청자들의 침샘까지 정조준 할 전망이다.

그런가 하면, 박세리가 ‘텃테리어’에 도전한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MZ세대의 트렌디한 취미로 아침 뉴스 방송까지 탄 샤이니 키에 이어 ‘식집사’ 라인업에 합류한 가운데, 무려 파인애플 수경 재배에 도전했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박세리의 반려견 베이비들과 함께하는 홈캠핑은 오는 2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예산군보건소,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 성료

[뉴스스텝] 예산군보건소는 지난 7일 예산군문예회관에서 열린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가 군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당뇨병·고혈압 등 만성질환 예방 △생활습관 개선에 대한 올바른 건강정보 제공 △건강생활실천 분위기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서울아산병원 내과 우창윤 교수를 초청해 ‘미운 우리 혈당 – 병원에서 못 듣는 당뇨·고혈압 없이 건강하게 사는 법’을 주

세종시교육청,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공동연수 실시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은 11월 7일부터 8일까지 ‘유ㆍ어ㆍ초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공동연수는 유치원과 어린이집 통합(이하 유보통합)이 지향하는 이상적 모델을 현장에서 구현하고, 유치원ㆍ어린이집ㆍ초등학교 간 관계 증진과 의견공유를 위한 목적으로 마련했다.연수에는 세종시 관내 초등학교 교장(교감), 유치원ㆍ어린이집 원장(원감)과 업무 담당 교사, 세종시육아종합지원

논산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 전통과 감동이 어우러진 마당극과 체험행사 개최

[뉴스스텝] 논산시와 논산문화관광재단(이사장 백성현)은 오는 11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에서 ‘스튜디오1950 풍류 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전통문화 공연과 시민참여형 체험 프로그램이 어우러진 복합문화행사로, 지역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소통의 장이 될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오후 13:00~17:00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메인 공연으로는 전통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